며칠전에 가게에서 나온 노랜데 무조건 아이유목소리였거든??
가사는 아예 기억안나고 음이 약간 저렇게 되는 노래 뭐야? 개좋아서 플리 담고싶은데 모르게쓴ㅁㅠㅠㅠㅠ
정확하진암ㅎ음ㅠ 들은지 며칠 지나서...딱 저부분만 아는데 구글노래검색으로 흥얼흥얼해도 안나와
+)
성불한다ㅜ언럭키엿다얘들아 다들고맙다진심으로... 플리에 담앗다.. 고맙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며칠전에 가게에서 나온 노랜데 무조건 아이유목소리였거든?? 가사는 아예 기억안나고 음이 약간 저렇게 되는 노래 뭐야? 개좋아서 플리 담고싶은데 모르게쓴ㅁㅠㅠㅠㅠ 정확하진암ㅎ음ㅠ 들은지 며칠 지나서...딱 저부분만 아는데 구글노래검색으로 흥얼흥얼해도 안나와 +) 성불한다ㅜ언럭키엿다얘들아 다들고맙다진심으로... 플리에 담앗다.. 고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