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05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인피니트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9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같은 볼륨인데 다른 노래들보다 소리가 큰 느낌이야!!
나만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거 좀 이상한거같음 목소리는 작고 음악소리는 크지않아?처음들을때 믹싱 잘못됐나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ㅋㅋㅋ매번 들을때마다 볼륨 아무리 키워도 목소리가 잘 안들려...밴드는 다 이런가하고 넘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이거 나만느낀줄? 목소리볼륨이 악기소리같은거에묻혀서 슴이 밴드를 안해봐서그런가했어 근데 앨범 다른곡도 비슷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보스 줄이어폰이랑 에어팟4(노캔X) 있어서 방금 비교해봤는데..!! 보스는 보컬 소리가 밴드에 묻히지 않아!! 오히려 음악이 웅장하게 느껴져. 반대로 에어팟은 소리가 중구난방으로 퍼져서 보컬이 비교적 작게 들려ㅠㅠ 장비 차이인 거 같아! 새봄의노래랑 반딧불 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보컬이 작고 밴드가 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못느껴봤는데 장비문제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못 느껴봤는디... 장비 차이같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이거 헤드셋1, 이어폰 서로다른 회사거 3종(음향기기 모아) 씨디피, 음싸별로 비교해봤는데 장비차이 좀나 오히려 믹싱 신경써서 좀 강조되는 부분이 다른건가 해씀. 헤드셋+씨디피 조합으로 들은날 뻥안치고 너무 좋아서 울뻔 ㅋㅋ했고 특히 안들리는 장비도 있긴했어 좀 눌리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청포도 앨범 자체가 드럼 베이스가 좋은 곡들이 많은데 저런 음역대가 낮은 악기들은 그걸 잘 잡는 스피커로 들어야 진가가 발휘되더라ㅋㅋㅋㅋ 원래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스피커 이어폰도 회사별로 차이가 있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빅뱅 97%네 아직 못드러갔어
19:47 l 조회 1
티파니 허리운동 대박이다
19:47 l 조회 1
난 여전히 앙콘전에는 확실하게 해야 남는사람들 덜 비참하다는 의견임
19:47 l 조회 1
글로벌 열리기 전에 빨리 들어가야되는데 ㅠㅠㅠㅠㅠㅠ
19:47 l 조회 2
예매율 97퍼인데 앞에 12000명있어
19:47 l 조회 2
다들 투피엠 콘서트 첫콘 갈꺼야? 막콘 갈꺼야?
19:47 l 조회 3
안무 영상 조회수 2000만...
19:47 l 조회 10
지디 콘 해투 팬미팅 죄다 플로어 n열 언더로갔는데
19:47 l 조회 7
아니 첫콘 3층도 자리 없는데???
19:47 l 조회 12
쿠플 다른 날짜로 못가?1
19:47 l 조회 7
내일 일예 도전한다..
19:46 l 조회 7
이러다 글로벌팬이랑 뽀뽀하겠누
19:46 l 조회 12
살까 말까 고민 중인 피규어가 있는데 이러는 동안에 누가 사갈까봐
19:46 l 조회 5
첫콘 가고 싶어서 했는데 막상 막콘 가고 싶내ㅜㅜ ㅋㅋㅋㅋ1
19:46 l 조회 10
빅뱅콘 3층2
19:46 l 조회 30
진수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19:46 l 조회 18
96퍼다..
19:46 l 조회 11
94%면 내일 일예 자리도 없단건 아니지..?3
19:46 l 조회 27
일단 3층도 만족해야되는거겠지?
19:46 l 조회 14
하 막콘 다 털렸나?나 대기라고ㅠ 1
19:4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