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뭐? 싶음 걍 하이브가 머리쓴건데
대표이사에서만 물러나고 프로듀싱은 뉴진스계약기간동안 하라고 5년인가 제안했는데 독소조항 뭐시기 하며 제발로 사표내고 나간건 민희진인데
뉴진스는 이걸 빌미 삼아 프로듀싱 못받게됐다 이러는데, 그 프로듀싱을 자기발로 깠다는걸 부정하는걸까 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그래서 뭐? 싶음 걍 하이브가 머리쓴건데 대표이사에서만 물러나고 프로듀싱은 뉴진스계약기간동안 하라고 5년인가 제안했는데 독소조항 뭐시기 하며 제발로 사표내고 나간건 민희진인데 뉴진스는 이걸 빌미 삼아 프로듀싱 못받게됐다 이러는데, 그 프로듀싱을 자기발로 깠다는걸 부정하는걸까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