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07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난 하나 있음
아주 가아아끔 ㅌㅇㅌ에서 마주치는데 ㄹㅇ 기분이 확 나빠짐ㅋ쿠ㅜㅜ 방금 또 만나서 짜증나ㅜ
대표 사진
익인1
있어.... 난 최애를 정말 너누너무 사랑하지만 싫어하는 사진이 한 개 있어 ..... 그거 실시간으로 봤을때 소리도 지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어 싫어하는정도까진아닌데 세상에다시안나타났으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ptsd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때 그 상황이 막 생각나고 그래... 사생짤이라 날 것 그 자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 있어...근데 그건 최애 잘못이 아니라 헤메코 잘못이라...ㅠㅠ앨범 컨포이랑 포카 사진인데..나도 볼 때마다 짜증나고 화나서 그 모습이 있는 앨범 안샀고 포카도 매입 안해...한가지 좋은 점이 있다면 그 모습을 봐서 그런가 그 이후에 어떤 헤메코가 나와도 나아보임 진짜...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간 지나서 앨범 양도라도 받아볼까 싶다가도 앨범 볼 때마다 짜증나고 마음 아플 것 같아서 매번 양도받길 포기해...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톤 오늘 왜케 남자야
18:09 l 조회 1 l 추천 1
아니 이쯤이면 홍명보 본인조차도 언제 귀국할지 모를것같은뎈ㅋㅋ
18:09 l 조회 1
정국 지가 좋아하는 유튜브 같이 봐달라고
18:09 l 조회 1
헐 우리 32강 탈락했구나
18:08 l 조회 1
맛있는 과자 어디 없나 추천받아여
18:08 l 조회 1
근데 나도 에어컨 바람 안좋아해서 지금 딱 너무 좋음
18:08 l 조회 4
맘스터치 핫싸이순살 머거본사람1
18:07 l 조회 3
32강 탈락한 거 지금 앎
18:07 l 조회 8
알디원 컨셉 ㄹㅇ 잘받아먹는다
18:07 l 조회 9
오 어그로 징계 2개나 왔다
18:07 l 조회 6
이상원 개말랐는데 어깨뼈만 툭 튀어나온거1
18:07 l 조회 6
아니 콘서트 온 장하오 미쳣다3
18:07 l 조회 19 l 추천 6
2002년 멤버들중 홍명보 대놓고 깐 멤버있음?1
18:07 l 조회 13
🛑비상비상 트위터 안됨🛑2
18:07 l 조회 24
굿즈 선물 진짜 난감하다
18:06 l 조회 15
최용수감독님처럼 하라고 몇번 말하냐1
18:06 l 조회 11
인천콘 자리 고민 ㅠㅠㅠㅠ 1
18:06 l 조회 16
'태연이 곧 장르이다'라는 말 실감되는 것
18:06 l 조회 5
보넥도 아디오스 진짜 남돌팬들이 좋아할 컨셉이다1
18:05 l 조회 21 l 추천 2
1월 아시안컵전에 당장 9월에 아겜인데 여긴 잘되가나....?2
18:0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