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콥
솔직히 콘 준비부터 작년에 이것저것 불만 진짜 많아서 여기에 한탄글도 쓰고 그랬는데
피드백의 왕임 진짜 하 모자라지만 이 착한친구야ㅠㅠ 탬포가 조금씯 어긋나지만 너무 좋다 지금 ㅠ 나 너무 행복해 ㅠ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갤콥 솔직히 콘 준비부터 작년에 이것저것 불만 진짜 많아서 여기에 한탄글도 쓰고 그랬는데 피드백의 왕임 진짜 하 모자라지만 이 착한친구야ㅠㅠ 탬포가 조금씯 어긋나지만 너무 좋다 지금 ㅠ 나 너무 행복해 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