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된다
250403 마크 홈커밍 2회차
— MJ080205 (@mj080205) April 3, 2025
1999 기~~~가막힙니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250403 마크 홈커밍 2부 후기 #마크 #MARK
— 차니 (@Channie000606) April 3, 2025
1999 맠프들 어떤 한 파트에서 너무 좋아서 소리지르다못해 비명지름 ㅋㅋㅋ 마크 놀래서 살짝 귀 막음ㅋㅋㅋㅋ
250403 마크 홈커밍 2부 후기❤️ #MARK
— ひ (@loveJSmotion) April 3, 2025
오늘 들려준 곡 다 좋았는데 투머치는 풀곡으로 들으니까 생각한거랑 조금 달라서 놀랐음!! 근데 너뮤좋아🥹 그리고... 타이틀 1999가 진짜 미쳤어... 중간에 소름 돋는 부분 있음 나도 모르게 비명이 막 나와... 응 마크가 케이팝 찢음 다들 ㅅㄱ해
1999 훅부분이 다 가성으로 되어있는데 마크가 마크 자기자신은 마크가성을 좋아하는거같다고!! (마크야 나도ㅠㅠㅠ) 그래서 드레스형이 그런걸 가지고와서 좋았다고!! 마크 1999 이거 진짜 찢 었 다
— 마크가너무좋아서 (@markhaeyo) April 3, 2025
마크 홈커밍 후기.. 🇨🇦
— 민 (@l999O8O2_) April 3, 2025
1999 노래 진짜 개애애애애애 좋다🥺🥺🥺 마크천재인듯진심 pic.twitter.com/rqqifvbwDi
🍁🇨🇦🐯❤️
— 녹색광선 (@LeRayonVert_mk) April 3, 2025
너무 아름다운 마크의 홈커밍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꿈같이 행복했어요
하나하나 너무나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노래들
마크가 너무 너무 자랑스럽고 솔로의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 진심으로 영광이네요
고마워 마크야🥹
🍐1999 후기 : 마크야 됐다 됐어 👍🏻#마크 #MARK pic.twitter.com/bPUEumxVAU
1999 진짜 야마있고.. 마크 보컬 랩 다 들어있고 너무 새롭고 가사 풀로 들어야됨 개미쳤 글고 수록곡의 가사까지 생각했을때 가사부터가 어 나 타이틀이야 외치고 있달가♡
— 먛¹⁹⁹⁹ #TheFirstfruit🫑 (@Independentboy_) April 3, 2025
1999 또 듣고 싶어... 진짜 미친곡이야
— 먛¹⁹⁹⁹ #TheFirstfruit🫑 (@Independentboy_) April 3, 2025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