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19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2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잡담] 8:0 나오는건 몽몽소리지 | 인스티즈


40:0임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캬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0 ㅠ 집권 중 커리어하이세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이 다 시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렇게. 다 만장일치면 판결문 미리 써논건데 발표를 늦게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반대 지지파들도 많으니까 안그래더 판결문이 긴데 단어 하나하나에도 태클 걸리지 않게끔 쓰느라 늦어진건가 생각두 드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번에 학생들도 학교에서 방송 틀어준다 그랬는데 애들 다 봤겠지? 너무 좋다.
민주주의가 살아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박근혜 때는 보충 의견이라도 있었는데 이번에는 그런 것조차 없다고 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런데 이강인이 멕시코, 남아공 상대로 약점 제대로 보여주긴 했음
8:58 l 조회 7
아제 축구본 이후로 계속 막 짜증나서
8:58 l 조회 2
혼열이 뭐임?? 있는 단어야??
8:57 l 조회 5
정재현 여자 무서운줄 모르고
8:57 l 조회 4
근데 우리도 참 우리인겤ㅋㅋㅋㅋㅋㅋㅋ2
8:57 l 조회 23
여돌페스는 정병이나 견제 덜 한 편인가 2
8:56 l 조회 7
공 개못차는 남아공이 피지컬 하나로 한국 조져버린거만 봐도 한국 피지컬이2
8:56 l 조회 17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12
8:56 l 조회 38
일본이 스웨덴을 이겨주면 좋긴한데 비기거나 져도 뭐 작은 경우의 수 하나 떨어지는거임1
8:56 l 조회 12
루카스베리발 여친 부럽다3
8:56 l 조회 26
상대 하나 이기거나 비겻으면 모두가 편했을텐데
8:55 l 조회 11
정보/소식 베이스캠프서 회복 훈련하는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5
8:55 l 조회 75
고소도 팬서비스라는거 진짜인듯
8:55 l 조회 19
OnAir 일본 일단 전반 0:0으로 끝났는데 이게 문제가 아님2
8:55 l 조회 67
우리 지금 경우의수땜에 오도가도 못하고
8:54 l 조회 21
한국국대 피지컬 일본보다 안좋음1
8:54 l 조회 26
우리나라축구는 언더독팀들이 갑자기 스페인 프랑스 아르헨티나 와비슷한경기력을뽐내는것처럼1
8:54 l 조회 13
32강 경우의 수 정리5
8:54 l 조회 167
생각보다..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진않네...6
8:53 l 조회 102
연습벌레로 유명한 멤팬이 다른 멤 연습 좀 하라고 뭐라 그러는거 보면11
8:53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