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21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하이라이트 엔시티 데이식스 세븐틴 엔시티 위시 인피니트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13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다른 멤버들은 그래도
날씨가 너무 좋다
봄이다 
이러길래 
맞지 좋은 날이지 했는데
한 멤버는 저렇게 딱 두글자 와서 개뿜음ㅋㅋㅋㅋㅋ

[잡담] 아 미쳣엌ㅋㅋㅋㅋㅋ 버블로 경축 이러넼ㅋㅋㅋㅋ큐ㅠㅠㅠㅠ | 인스티즈그건 바로 루시 조원상

신곡 〈잠깨> 많관부


대표 사진
익인1
아 웃기다ㅋㅋㅋㅋㅋ맞긴 하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루시 조원상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감이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원상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주 집회 가더니 네가 옳앗다 원당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ㄱ임 노래듣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루시 조원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들으러 갑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상이 집회도 가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화 노래 짱좋음 봄되면찾아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래에 정치색 넣는거 처음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건 우연이야ㅋㅋㅋㅋ
겨울 추위를 이겨내고 피는 꽃 > 개화
정치색 넣은 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아 오해했넼ㅋㅋㅋㅋㅋ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루시 데뷔곡이자 상징색이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직구로 꽂아버리네 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호감 ㅋ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파란밴드 호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상아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큰호감 루시 노래 들으러갑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원상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큰호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화 낙화 놀이 아지랑이 도깨비춤 남김없이 빌런 히어로 내 최애음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놬ㅌㅋㅌ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에이티즈 원위 루시 다들 스밍돌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원상이 진짜 빠꾸없음ㅋㅋㅋㅋㅋㅋ 울 너굴쨩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언땅이 집회갈때 나 지짜화나떠!! 하고 가섴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너구리 진짜 노빠꾸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원상이는 빡꾸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경축 ㅋㅋㅋ아 이번 노래 좋던데 멤버도 유쾌하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원상씨 베이스 쩔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갠적으로 주은이 꼭 필요한 음색 같음
20:02 l 조회 4
Lisa 콘서트 재밌을까
20:02 l 조회 2
작년에 인기 체감된 히트곡 뭐 있음?2
20:01 l 조회 9
낼 드림팬미 티켓팅 무통 가능해?2
20:01 l 조회 5
난 ㅈㅈ하게 지금 슴에서 하투하 노래만 좋은거같은디
20:01 l 조회 21
보넥도 하나는 2만 하나는 6만받음2
20:01 l 조회 31
짤도 개틀딱 짤을 쓰냐
20:01 l 조회 2
보넥도 티켓팅 이렇게 빡세다고???
20:01 l 조회 27
아오 싹 다 꼴보기싫네ㅋㅋㅋㅋ 오늘은 인티끈다
20:01 l 조회 25
레몬탱 후렴 중독성 있음
20:01 l 조회 7
보넥도 4.3만 실화인가??7
20:00 l 조회 132
오늘 티켓팅 여기 저기 많이하네~
20:00 l 조회 16
아오아 노래가 올해 케이팝 최고 히트송이 될 줄이야
20:00 l 조회 13
레몬탱 사운드라고 해야 하나 ? 비트라고 해야 하나 ? 너무 좋음
20:00 l 조회 8
에이나 점점 예뻐지는듯2
20:00 l 조회 19
정뱡짓하다 정병소리 들었다고 긁혀서 티내는거 웃기다3
20:00 l 조회 38
신전 네이버로 미리 주문할 수 있음?
19:59 l 조회 6
멤들 장난 칠 때 함부로 못 건드는 멤
19:59 l 조회 53
이전 곡들까지 다 가져와서 이유도 없이 별로라고 후려치는게4
19:59 l 조회 51
nct 재현팬있니??3
19:5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