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23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데이식스 엔시티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9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자기 어느당도 지지안하는데 탄핵중독된고같더고
이제는 말실수만 해조 탄핵되겠다고 비꼼ㅋㅋㅋㅋ
민주당 정권잡으면 집값오르고 준공산주의된다는데
그럼 계엄령 내린사람 잡고 있는게 맞냐…
계엄령 내리기전까지는 이렇게까지 탄핵여론 세지도 않았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어느당도지지안하는데=나 2찍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2찍들은 중도인척을함?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실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실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 극우이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윤때 집값 알고 하는 소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극우 선동에 세뇌됐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다가 김수현 그만 괴롭히라는 스토리까지 올렸네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또 가세연 편 안들고ㅋ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모든 여론에 반대되는 입장만 갖고있는게 신기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들과 다른생각을하는 생각이 깊고 특별한 나에 취해있는건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윤이 말실수로 탄핵됐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팩트; 지구상에 공산주의를 실현한 나라는 한군데도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집값은 둘째치고 지금 윤 저러고 경제 개박살 나고 주변 상가 다 임대내고 그러는데.. 걍 2찍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계엄령=공산주의로 가는길 아닌가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쳤나봐 진짜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느당도 지지 안하는 사람이 저런 말을 왜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예 관심이 없던가하지 극우들은 왤케 중도인척을 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뭐 살인한 사람을 칼손잡이만 잡았는데 왜 잡아가냐고 뭐라하는 셈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너부터 잡아가겠는데라고 알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메모 보여줘야겠다 진짜 공산당 만들려고 한 사람이 누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탄핵 싫으면 헌법을 안어겼으면 됨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계엄을 안했으면됨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산당이면 그런 스토리 올릴 정신머리도 없겠죠 바들바들 떠느라 지금 활개치는 본인 모습이 민주주의가 실현된 증거인데 역시 지능 문제가 맞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 누가 봐도 2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백퍼 선고문 한줄도 안 읽었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세연에 탄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거 보고 거를 사람 많을듯 거르라고 자기가 티 내주네 고맙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케 알았어ㅋㅋㅋㅋ팔로워수 줄고있음ㅋㅌ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탈퇴한 과정 앙딱정 보면 팬들 감정 안 좋은건 이해되는데..?2
14:04 l 조회 24
정보/소식 한국 여성, 84세까지 '집안일' 한다…남성은 44세
14:04 l 조회 19
요르단이랑 알제리중에 오늘 지는 팀은 끝이었어??
14:04 l 조회 6
와 근데 정국같은 완전 1군돌도 트위터에 자기 이름 서치해보는구나2
14:03 l 조회 16
탈퇴 = 병크 맞지3
14:03 l 조회 33
단체활동 열심히 할거하고 나가는게 차라리 선녀인게2
14:03 l 조회 22
ㅁㅋ 병크멤이라고 하는 건 오바고 앞으로는 언급 안해야됨3
14:03 l 조회 50
악플 같으면 그냥 피뎁을 따세요
14:02 l 조회 19
근데 1년 내내 번복 많이해서 소문났던거 맞음ㅋㅋㅋㅋ4
14:02 l 조회 107
팬인데 아무생각도 안든다
14:02 l 조회 30
각자 갈길 가자해도6
14:01 l 조회 86
퇴근하고 토이스토리5 보러가기로 함~1
14:01 l 조회 15
오늘 바람 짱많이 분다
14:00 l 조회 7
탈덕할때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탈덕하는 사람이 많나?4
14:00 l 조회 32
대부분 10대때 계약한걸텐데2
14:00 l 조회 51
지금 헬스장 등록하러 갈 건데 보통 얼마나 걸림?? 금방 끝나??4
14:00 l 조회 24
라이즈 디디던 노래 좋다4
14:00 l 조회 34 l 추천 1
앙딱정 보니까 엔시티팬들 기분 나쁠만하구만ㅋㅋㅋ7
14:00 l 조회 189
모르겠구 그냥 뭘 갖다붙이든 욕하는건 악플러세요1
13:59 l 조회 21
마지막까지 맠프맠프 거리다가 탈퇴했잖아 그룹은 안중에도 없었음8
13:59 l 조회 1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