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23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5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윤석열 전 대통령의 파면 선고로 조기 대선이 확정된 가운데, 홍준표 대구시장이 시장직을 내려놓고 다음 주 초 대선 출마를 선언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4월 4일 홍 시장 측에 따르면, 홍 시장은 다음 주 시장직 사퇴를 밝힐 계획입니다.

홍 시장이 물러나면 대구시는 2026년 6월 지방선거 때까지 김정기 행정부시장의 시장 권한대행 체제로 전환됩니다.

홍 시장은 2024년 12월 조기 대선 시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하며 "시장을 사퇴하더라도 대구시가 흔들림 없도록 행정부시장 교체 준비를 했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동안 홍 시장은 조기 대선 시 '시장직 조기 사퇴'를 여러 차례 거론했습니다.

정장수 대구시 경제부시장을 포함해 정무직 공무원 15명도 홍 시장과 함께 사퇴할 것으로 보입니다.

정무직이 사퇴할 경우 신원 조회 절차를 고려하면 사표 수리까지 통상 2주가 소요되지만, 시장이 사퇴한 이후 정무직이 사퇴하게 되면 즉각 당연 퇴직 처리됩니다.

한편, 대구시 차기 경제부시장에는 홍성주 재난안전실장이 유력하게 거론되며, 이에 따른 후속 인사도 연쇄적으로 이뤄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657/0000036879?cds=news_media_pc&type=breakingnews

대표 사진
익인1
준표동상 치우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형준아 참고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예 준표야 동상 가지고 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구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리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구에서 꺼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상 가지고가라 그게 유일한 재산 될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동상 들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권 욕심 꾸준하네 밀어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서율 대구 부산시장 나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선 나갈려고 사퇴하는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되겠냐 준표얔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캐삭빵이랑 김문순대보다 낫긴한데 ㅋㅋㅋㅋㅋ 걍 셋다 출마했다가 사라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상 갖고 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동상들고가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구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ㄱㅋㄱㅋ다들 동상가져가라는거 웃안웃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세훈도 빨리 사퇴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동상 치워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나도 동상 떠올랐는데 댓보고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세훈아 지지마라 너도 할 슈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준표 이럴 때만 민첩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장우야 너도 지지 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동상들고 같이 가주면 안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조기대선할라고 사퇴하는거여?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잘가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구 참...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될거라고 생각하나? 꿈도 크네 ㅋㅋ 그거라도 쥐고 있는게 나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ㅋㅋㅋ 쯧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참에 다 사퇴해라 ㅋㅋㅌㅌ 뜻밖에 개이득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발빠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대로 다신 찍어주지말자!ㅋㅋ 그자리라도 지킬생각을해야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준표야 똥치우고가라 하...동상 니가갖고가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외큉 없던 케이팝이 그립다
18:10 l 조회 1
아 장하오 어제 날짜걸로 드레스코드 하고 갔나봐
18:10 l 조회 1
근데 국대 축구감독은 욕 안먹고 오래한 감독이
18:10 l 조회 1
3일 4일? 동안 폰 못했는데
18:10 l 조회 8
보통 팬미팅 2시간 해???1
18:10 l 조회 8
저녁 라면 vs 감자탕3
18:09 l 조회 8
앤톤 오늘 왜케 남자야4
18:09 l 조회 28 l 추천 1
정국 지가 좋아하는 유튜브 같이 봐달라고1
18:09 l 조회 35
헐 우리 32강 탈락했구나
18:08 l 조회 14
맛있는 과자 어디 없나 추천받아여7
18:08 l 조회 17
근데 나도 에어컨 바람 안좋아해서 지금 딱 너무 좋음
18:08 l 조회 13
맘스터치 핫싸이순살 머거본사람2
18:07 l 조회 16
32강 탈락한 거 지금 앎
18:07 l 조회 15
알디원 컨셉 ㄹㅇ 잘받아먹는다1
18:07 l 조회 20
오 어그로 징계 2개나 왔다2
18:07 l 조회 13
이상원 개말랐는데 어깨뼈만 툭 튀어나온거2
18:07 l 조회 13
아니 콘서트 온 장하오 미쳣다8
18:07 l 조회 46 l 추천 6
2002년 멤버들중 홍명보 대놓고 깐 멤버있음?2
18:07 l 조회 44
🛑비상비상 트위터 안됨🛑2
18:07 l 조회 52
굿즈 선물 진짜 난감하다2
18:0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