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249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포토샵으로 하는건가? 하나만드는데도 오래걸리는건 아는데 많이 노동인가
대표 사진
익인1
개쌉노동 내기준 제일 찐사 순덕만 할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움짤 찌는거 자체는 포토샵 손에만 익으면 빨리 가능 근데 영상 볼때마다 어떤 부분 속도는 어떻게 어디를 잘라야 예쁠건지 고민하는게 일이고 사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짤계 굴리다가 탈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 이쁘게 콜라주하고 그런거 아니면 유튭영상 보고 하루면ㄱㄴ해 내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질문에 대답을 해주자면 포토샵으로 하는거 맞고 개노동맞음.. 그냥 시작하지마 젭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에 익으면 그렇게 오래 안 걸려 그대신 손에 익히는 데 오래 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움짤 만드는거 자체는 몇번하면 개쉬움 보정이 어려워.. 예쁘게 보정하기가ㅠㅠ 색감도 어렵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막 짤계를 굴린단건 아니고 ㅋㅋ 내가 원하는 짤도 없으니까 그런것만 어쩌다 하나씩 찔때 올리는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취미삼아 해봐 만드는거자체는 쉬워 보정 맘에 들게 되면 기분 개좋아서 계속 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확실한 거 움짤계 아직도 굴리는 사람들은 진짜 순덕임... 요즘 영상계가 파이 다 먹어서 짤계 반응 다 썰려가지고 남아있는 사람들은 찐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지 만들긴힘든데 소비는적고 그렇다고ㅜㅜ 근데 난 짤도 좋아해서 갖고싶은데 쪄주는 사람이 없으니까 내가 해야겠다싶더라고 나도 짤계를 굴리라하면 못하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ㅠ 어느 판인진 모르겠으나 쓰니 같이 용기내서 도전해보는 사람 너무 소중하당... 취미 생활로 만들고 싶을 때 만드는 거 시간도 잘 가고 좋다고 봐! 그러다가 적성에 맞으면 짤계 파면 되는 거공 나도 한 때 열심히 했었다 하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정신병 ㄹㅈㄷ네 ㅋㅋㅋ 현생 어케 사는지 궁금
6:34 l 조회 2
인피니트 그해여름이나 들어야지
6:33 l 조회 3
최애가 내 남자가 아니라는 게 너무 슬프다
6:32 l 조회 12
투어스 가능성 어쩌고 노래 개좋다
6:32 l 조회 3
배가 개아프네
6:30 l 조회 14
근데 30살 넘어서부터 본인 추구미를 요정으로 잡는 거 너무 공감성수치 옴
6:29 l 조회 28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사람으로 살아야지
6:28 l 조회 23
홍명보 질의응답 시간도 안가지는 것 까지 짜증난다
6:25 l 조회 10
이참에 축협 갈아엎자 더 목소리 내줘 축구인들
6:23 l 조회 7
히딩크는 잘 사시나.. 궁금
6:22 l 조회 14
나 지민 성대모사 잘함1
6:20 l 조회 74
2022 월드컵 끝나고나서 그 분위기 진짜 그립다
6:17 l 조회 48
레몬탱 노래 개좋은데 계속 들으니까 귀먹을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7 l 조회 55
홍명보 영상봤는데 레전드다
6:16 l 조회 45
플무인데 아랍상 이것도 인종차별이지?2
6:16 l 조회 100
홍명보 돈 받은건 어케되는거임1
6:16 l 조회 38
남방계 동남아 어쩌고저쩌고
6:15 l 조회 30
걍 수준 이하 발언 하고서 반박하면 인티 똥남아인 많다~ 이러는거임63
6:15 l 조회 155
와 글삭하고 튀었네 몇몇 정병들3
6:14 l 조회 41
큰방 관리 좀 해주세요 주르륵님1
6:1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