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가 너무 맛깔나길래 보러갔는데 스토리 뻔하긴 한데 생각보다 연출이 진짜 세련되고 재밌었음. 눈물 흘릴 뻔ㅋㅋㅋ 특히 나란 얼빠는.. 주연들 캐디가 참 좋았는데 한태평씨 미모.. 미친 것 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캐디가 너무 맛깔나길래 보러갔는데 스토리 뻔하긴 한데 생각보다 연출이 진짜 세련되고 재밌었음. 눈물 흘릴 뻔ㅋㅋㅋ 특히 나란 얼빠는.. 주연들 캐디가 참 좋았는데 한태평씨 미모.. 미친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