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258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제로베이스원(8)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65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잡담] 중국 실검 1위: 한국인들 축하한다 | 인스티즈


빌리빌리에서도 실시간으로 재판라이브 했었고 파면 되자마자 실검 1위함 
이재명 차기대통령도 sns에 올라오는중


대표 사진
익인1
한국인: 중국인들 유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네도 할수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니네도 해라 니네도 이상한 애 앉아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여기는 진짜 세뇌가 장난 아니라서 진짜 힘들긴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네도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긴 천안문 실패한게 너무 아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잘 긁는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네도 좀 해주련 할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GIF
첨부 사진야 임마 너네도 할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럽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인이 이게 뭔지 알고 축하해요????

늬들로 따지면 핑씨 끌어내린건데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단 축하니까 나쁜 말은 안할ㅋㅋㅋㅋ 니네도 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니들이 이게 무슨일인지 이해는 하니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일단 축하는 하는데 뭔지는 모를듯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조선족들좀 데려가라 중국인들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둥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뻘하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야 너네두 할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야너두 할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네는 어떻게 안되것냐... ...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야 너두 할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야너네도 힘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중국인들도 똑똑한 사람들 많아. 알고있지.
우리나라가 거침없이 쿠데타에 맞서서 뛰어나갈수 있었던건 우리 국민은 승리의 역사가 있었기 때문이고
중국은 처참하게 실패한 역사밖에 없기 때문에 더 어려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44 ㅁㅈ 중국 인구가 몇인데 그나마 지성인들이 삼체 같은 걸로 간접적으로 표현하는 듯 안타깝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니들도 해라 응원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중국 유학익인데 중국인들 이재명 겁나조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야너두 할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천안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들 이익때문이면서...걍 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니까 ㅋㅋㅋ 왠친한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네도 나라 한번 뒤엎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네도 할수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네도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고마우면 조선족이랑 2찍 좀 데려가주라 반품은 사양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탄핵 축하하는게 가능은 해? 축하한다고 햇다가 잡혀갈거같은데... 사상의심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너네도 할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고맙고 너네도 아자아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왜 축하하겠어 쟤네들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쟤네는 생각은 있긴 한거임? 저런 독재에
대해서...? 엄청 소수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중국유학갓었던 친구 왈 깨어있는중국인들 있대 중화사상싫어하고 ㅋㅋ 그래서 거기도 민주화운동 하고싶은데 사회적으로 압박받아서 목소리 잘 못낸다고 들음 한국부러워한다고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어케됐지 그 파라과이인가 로 갈린다고하지않났나
14:56 l 조회 1
릴스에 축구뜨면
14:56 l 조회 1
빅뱅 어제 공지도 없이 시제석 푼거 아는사람?
14:55 l 조회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 큰방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55 l 조회 33
방지민 진짜 게임 캐릭터같다
14:54 l 조회 5
언플 돌린다고 쓰라는대로 쓰는 기자들도 노답3
14:54 l 조회 10
고양 3일 진짜 선넘었다
14:54 l 조회 29
2018 이때 독일 골키퍼 욕많이 먹었을까?? 골키퍼 어디갔지 했는데3
14:53 l 조회 29
와 관상은 과학인가봐6
14:52 l 조회 162
울아빠 개빡쳐서 지금 당장 홍명보 짤라야된다고 난리ㅋㅋㅋ
14:52 l 조회 8
홍명보 실직하면 케이리그에서 불러줘?7
14:52 l 조회 41
근데 다들 32강 기대중이야 아니면 그냥 짐싸고12
14:52 l 조회 78
우리나라 사람은 어제 경기로 오늘까지 빡쳐있음..ㅋㅋ3
14:51 l 조회 48
준넴드들 중에선 한멤만 언급 안하는 경우 흔해?12
14:51 l 조회 51
하투하 일간2
14:50 l 조회 86
정국 챌린지 시작할때 이동작 찐 안무에도 있는거야???5
14:50 l 조회 52
ㄴㅈㅅ는 아직도 대체안당한게 ㄹㅇ 신기함9
14:50 l 조회 72
홍명보는 2002년때 히딩크 개무시하지 않았음?
14:50 l 조회 27
아이돌은 앨범 준비기간이랑 활동기간 뭐가 더 빡셈?5
14:50 l 조회 48
위버스 바뀐거 불편해1
14: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