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악대 라이브로 노래부르는거 봄 잘 하던데 물론 127 연말무대도 많이봄 앵콜무대도 봄 춤도 잘추더라 랩도 하더라 영어도 잘하더라 나 왤케 잘 알지..? 재현 팬인가 암튼 딱히 못하는게 없다 아 당연하지만 얼굴도 너무 잘하심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군악대 라이브로 노래부르는거 봄 잘 하던데 물론 127 연말무대도 많이봄 앵콜무대도 봄 춤도 잘추더라 랩도 하더라 영어도 잘하더라 나 왤케 잘 알지..? 재현 팬인가 암튼 딱히 못하는게 없다 아 당연하지만 얼굴도 너무 잘하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