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30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정치인들이 더럽다가가 패시브인게 당연하지 싶다가도 아이돌도 과거 더러우면 나락가는데
나라 운영하는 사람이 과거 더러운게 뭔가 빡쳐서 상상해봄

앞뒤 다른 정치인들도 너무 많고 다 너무 더러우니깐 걍 서로 깔 수있는 장을 아에 만들어버리는거임
서로서로 과거 들쑤시고 범죄경력이나 발언같은거 까서 나락시키는 사람도 있을거고
순수 자기 능력 보여줄려고 하고 뺵도 없는 사람들도 있을테니깐 그런 것도 좀 보고

약간 그 무도처럼 시민들이 제안하면 답하는 코너, 가상 사회? 같은거 설정하고 실시간으로 결정 내리게 한다음
이유랑 결정들에대해 일반인+전문가들이 평가하는 코너 등등 해서 종합적으로 평가 하는거 어떰?

평가해야하는 영역들은 복면가왕 마냥 소속당이랑 이름 가리고 해서 좀 객관적으로 보게 하고
막 프듀마냥 무대 아래 모습들도 비춰서 뻥치고 있는건지 아닌지도 보고

악편이나 조작이 문제긴 한데 그건 이미 사회에서 자체적으로 발생하고 있는것 같아서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
또 한국인들 프듀 조작도 수치 비교해가면서 찾아낸거 보면 오히려 찐 투표보다 투명한 것 같기도 하고

너무 개망상인가,,?

+)
아니면 당없애고 걍 이 서바이벌을 통해 정치계 데뷔 가능해지는거임
아님 1명 뽑는게 아니라 아에 찐 서바 처럼 약간 당 하나 만들어지는 느낌은 어떰,,?
그래서 당 섞이게
대표 사진
익인1
이미 정치판은 저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통령듀스 10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정치판이자너.. 걍 공개청문회랑 토론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뭔가 지금 정치판은 소속사/ 뺵이 이미 있는 상태 같은 느낌,,?
서바이벌은 무소속/ 개인 느낌이니깐 더 뭔가 효과 있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치인이 과거가 더러워도 나락을 안가는 건 사람들이 그만큼 정치에 관심을 갖지 않는 이유도 크지....
글고 사실상 정치판이랑 돌판이랑 비슷해서 저기도 안유명헌 정치인은 병크 있는지도 모르고 뽑기도 하고 팬덤 큰 정치인은 병크가 있어도 품어주는 팬들이 있으니 나락을 안가는거임..
내란당을 봐..
병크 개많은데 무지성 2찍들도 개많아서 계속 정치 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렵다,,,,,,,,, 그래도 돌판은 뽀송이마냥 모두까기 인형같은 사람있어서 안유명한 돌 병크도 꽤 화제 되는 경우 많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뽀송이는... 걍 정병이지ㅜ;
글고 굳이 따지자면 정치판이 이미 서바이벌이나 다름없어...
걍 정치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이 필요해..
병크 저지른 정치인을 비판해서 정치판에서 떠나게 할 만큼의 머릿수가 필요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긴해,,,,ㅠ 근데 요즘 인티 보면 연예글에 정치글 많이 뜨고 쨱에서 시위 가는거 개많이 올라와서 관심좀 올라가나 싶었는데 걍 유행 탑승한 느낌이기도 하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포퓰리스트만 남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근데 돌서바도 보면 억지 감동? 만들거나 그러면 개까이듯이
정치 서바이벌에서 그러면 개까이지 않을까?
아니면 발언 같은것도 전문가들이 분석해서 평가하는건 개 오반가?
막 근거가 부족한 발언이라거나, 너무 이분법적으로 나누는 발언이라던가 이런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바라는 특성 생각하면
어차피 유명해지기만 하면 되는거라
검증이 중요한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표가 진짜 어떤 점에선 문제긴하다,,ㅠ 겁나 어렵네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그거 라이브 뜸??
23:44 l 조회 2
안정환: 대학 축구 행사에서 축협회장 만났는데 그럼 인사 안하냐? / 김남일: 하지마!!! / 안정환:야이 shake야
23:44 l 조회 14
인터파크 취켓팅 하는 익들아
23:44 l 조회 6
조합분들은 요즘 아이돌을 덕질해서 고통받는 덕질을 하는듯
23:44 l 조회 10
32강 탈락이야?5
23:43 l 조회 24
그 슛돌이 프로그램 유명했었어?6
23:43 l 조회 44
라이즈 월드컵 컴백이라고2
23:42 l 조회 84
이번주도 고생했고 월요일도 화이팅 하자🫂
23:42 l 조회 10
오늘 에프원 경기 어땠어?
23:42 l 조회 6
ㅎㅁㅂ 기자회견 언제하는거야)?!2
23:41 l 조회 65
언니랑 따로 둘이 독립 했는데 방을
23:41 l 조회 24
최애 솔콘..매진 안되서 민망하고 슬프네...3
23:41 l 조회 55
전술이 아무래도 국민들 우울하게 만들기인듯1
23:41 l 조회 27
손종원이 다음주에 냉부에 데리고 나온다는 라망 제자3
23:41 l 조회 97 l 추천 1
아이돌 그룹중에 투어 박스스코어 공개하는 팀이 별로 없네3
23:41 l 조회 47
드라마라는건 원래 다 개연성이 없나?7
23:40 l 조회 24
여자 연예인들은 성욕을 어떻게 해소해?3
23:40 l 조회 99
담주 런닝맨에 미연 민니 나오는구나
23:40 l 조회 8
우리나라 축구의 매력 손흥민 이강민 김민재
23:40 l 조회 16
4년을 이렇게 날리다니…
23:4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