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34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제로베이스원(8) 방탄소년단 더보이즈 엑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1세대 아이돌들은 평범하게 생긴 분들 종종 있고
요즘도 인기 엄청 많은데 아무도 외모 폄하 안 하잖아

그런데 요즘 나오는 아이돌은 외모 악플 왜 이렇게 많은거야?
최근에 내가 아는 댄서출신 아이돌 데뷔했는데…
외모 못생긴 편은 아니거든… 근데 악플 개 많더라
이해가 안됨…

1세대들은 팬층이 두터워서 악플 못 다는 거야?
솔직히 1세대는 외모 평가 별로 안 했던 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1세대 견제 누가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 때문에 못하는거야?
그럼 지금 데뷔했어도 인지도 쌓이면 악플 안 달릴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악플도 다 견제나 아니꼬운 마음 때문에 악플다는걸텐데 1세대에 굳이 그러진 않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이제는 1세대한테 관심이 없으니 욕도 안하는거고 지금도 막 잘생긴 사람만 데뷔하진 않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욕하는거는 그냥 아주 대혐오시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병들이 1세대엔 관심 없어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근래도 음방하는 1세대들 꽤 있잖아
걍 무서워서 거긴 못 다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병들이 무서울 게 뭐가 있어 4세대 5세대 까야 관심 받으니까 뒷세대 까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세대가 지금 데뷔했으면 욕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땐 지금처럼 길가면서 폰으로 욕못허잖앙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레몬탕 노래 되게 빨간맛 구성 느낌난다
9:52 l 조회 17
위시 일본팬미에서 보이미츠걸 무대만 기다림 ㄹㅇ
9:51 l 조회 14
홀랑아 2골만넣자1
9:50 l 조회 24
위시 보밑걸 노래 개좋아....3
9:49 l 조회 62
투바투 낫투두 나오는 전문가분들ㅋㅋㅋ 다들 왜케 입담잌ㅋㅋㅋ1
9:49 l 조회 16
OnAir 홀란드 망연자실ㅋㅋㅋㅋ왤케 우5기냐
9:49 l 조회 22
오레오 방탄맛 우때?10
9:48 l 조회 76
알디원 로플 진짜 쩐다4
9:48 l 조회 48 l 추천 1
러닝할때 들을 노래 추천좀16
9:48 l 조회 50
노르웨이 응원소리 개무서워ㅋㅋㅋㅋㅋㅋㅋ1
9:48 l 조회 24
요즘은 키워드에 집착하는거 별로 없던데 1
9:47 l 조회 19
소득으로 기준 나누는 청년 정책들 보면 내가 세대주여야
9:47 l 조회 24
정보/소식 강태오X원지안, 'KMA 2026' MC 발탁..'K-콘텐츠 대세' 특급 만남
9:45 l 조회 33
아 근데 참교육 배우들 인스타보니까 진짜 신념이란 얼마나 덧없는건지 알게됨
9:45 l 조회 125
정보/소식 6년만에 돌아오는 '해투'는 오디션…유재석·윤종신·장항준 유쾌 케미
9:44 l 조회 27
하이닉스 드뎌 떨어지네1
9:44 l 조회 137
키작공에 발작하는 사람은 높은 확률로 리버스든 타씨피든 키작공인데 자기 씨피보다 메이저여서임 5
9:43 l 조회 40
위시뮤비 이거 누구야?7
9:43 l 조회 226
메보 덕질 재밌음5
9:42 l 조회 69
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 조건 개빡세네3
9:41 l 조회 3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