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344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1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잡담] 마크가 (시즈니) 소외감 들거같다고 하니까 라방 댓글 반응 | 인스티즈

(시즈니) 소외감 들거 같앵.. (뚫어지게보기)


[잡담] 마크가 (시즈니) 소외감 들거같다고 하니까 라방 댓글 반응 | 인스티즈

라방 초반부터 그런말 하지마 마크야 불안하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럼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린 정말 괜찮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크가 지금 시즈니 소외감 느끼잖아 이럼 뭐?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 엥 정국 인스스 뭐야????327 9:3729703 1
연예 국내선예매 공지한 스트레이키즈 해외팬들 여론128 15:559228 0
연예 테런 캐캐체 퀼리티 무슨 일이냐 와111 16:136065 2
플레이브/OnAir 🔴 20260623 PLAVE LIVE 짜장나게하지마라💜❤️ 1295 19:511657 2
드영배허남준은 첨에 주목받은 작품이 뭐야..?76 8:573247 0
정국 라방왔음 좋겠다
21:13 l 조회 1
아 리센느 망했을때 미음하는거 너무 귀엽다ㅋㅋㅋ
21:13 l 조회 2
놀 취켓 어때?
21:13 l 조회 3
아니 팬튜브 이벤트여는사람들은 왜 당첨자 공지를 안해주는거야?
21:12 l 조회 2
마플 요즘 여돌들 가슴 경쟁함?
21:12 l 조회 20
놀머니 충전해놨는데 카드로 긁음
21:12 l 조회 8
아니 근데 사녹 신청은 ㄹㅇ 떨어진 초는 공개해줘야하는 거 아니냐
21:12 l 조회 7
마플 너무 피곤해서 자다가 티켓팅 못할수도 있어..???
21:12 l 조회 9
원빈아......8
21:12 l 조회 41 l 추천 2
마플 갠적으로 놀 예매대기 싫음
21:11 l 조회 15
마플 알디원 고소공지 누구한거같아?1
21:11 l 조회 59
아 티켓팅 포모 온다1
21:10 l 조회 20
드림 팬미팅 본확 없는 거 맞지??3
21:10 l 조회 45
익들 직업 뭐야~🙌8
21:10 l 조회 25
akb 이번 사건 그룹측에서 그냥 법적으로 고소했음 좋겠다
21:10 l 조회 26
마플 아 놀티켓 동접 안되는 거 진짜 개싫다2
21:09 l 조회 35
슴도 아제 놀에서 해???5
21:09 l 조회 51
마플 근데 나만 ㄱㄱㅇ 복귀같냐12
21:09 l 조회 96
놀티켓은 진짜 오류 러시안룰렛인듯,,,,,
21:09 l 조회 18
마플 여돌 누가봐도 이쁘면 음방 못돌정도 소아니구 반응오지?4
21:0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