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34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제로베이스원(8)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잡담] 드라마는 원래 빨리 찍어? | 인스티즈


망내인 5개월만에 찍었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정도면 올라가지 말라는거지
13:53 l 조회 1
OnAir 이집트 한명 몸 불편한데 교체카드 다 써서 교체를 못함
13:53 l 조회 1
나는 정국 사진이든 영상이든 줄때 뭐든 그날 당일거인게 너무 좋음
13:53 l 조회 1
뭐야 어케 된 거니 나 또 x자 그려야 하니
13:53 l 조회 1
OnAir 이제 진짜 내려 놓으려고
13:53 l 조회 1
OnAir 허무하다 ....
13:53 l 조회 1
OnAir 만약 우리가 조2위로 올라가면 32강 상대가 누구였어?
13:53 l 조회 1
구~름 걷히~더니 쨍~한 햇볕~
13:53 l 조회 2
빨리 홍 짜르고 벤투 다시 데려오든 좋은 외국인 감독 데려와서 아시안컵 준비나 하자
13:53 l 조회 5
OnAir 경우의수 하나 또 날라가나...1
13:52 l 조회 23
싫은 티를 숨기지 못해
13:52 l 조회 21
OnAir 와.. 들어가는 줄
13:52 l 조회 23
OnAir 축구는 뛰는 게임이구나... 하도 걸어서하는걸 봐서 그런지
13:52 l 조회 16
상황이 이렇게 된거 감독도 감독이고 걸었음 청년들 진짜
13:52 l 조회 7
OnAir 벨 울리는거 이번 월드컵이 처음인가?
13:52 l 조회 31
홍명보 진짜 나르(=자기애성성격장애)같음1
13:52 l 조회 9
OnAir 아 이집트 너무 지쳤다
13:52 l 조회 14
OnAir 이집트가 2위 해도 상관없는 이유
13:52 l 조회 53
OnAir 지코 너 뭐해!!!!!!!!!!!!!!!1
13:52 l 조회 15
MBC 때문에 부끄럽다
13:5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