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36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3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나보고 왜 이틀씩 기냐는디

대표 사진
익인1
응 사고방식이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틀씩 기냐가 먼 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콘서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올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얍얍 난 갈수있으면 최대한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외콘은 가볼 엄두도 안되고 무섭기도해서 서울콘은 가자 란 마인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은 콘서트를 왜 두번이나 가는지 이해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안(못)가는 그날은 항상 레전드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전에는 이해못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콘서트? 나도 머글일땐 이틀가는 친구 왜저러나싶고 이해안됐음ㅋㅋ 근데 지금은 나도 이틀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일째는 삼일씩 가지?나만그런거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넌 머글인적이 업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콘서트그런거 자체를몰랐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게된게2018년?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야구 경기 일주일 내내 뛰는 붐들도 있는데 콘서트 몇달에 한번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방송 왜 보냐는 감각인거임 셋리가 같아도 공연은 매번 다른 것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같은 콘서트 이틀 연속가면 무대구성? 같은거 똑같은데도 그냥 두번 다 보고싶어서 간다는거지? 나도 궁금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앵콜이 무조건 다르기때문에 나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촬영본도 아니고 하늘 아래 같은 오프는 있을 수 없는데..ㅜ 머글은 이해 못하긴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랜 머글이었는데 난 아직 이해못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지금 인기글로 들어온 머글인데 하루가는것도 대단하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궁금함 왜 이틀씩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칰ㅋㅋㅋ 덕질하는 나도 경험하기 전까진 이해 안갔었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엄마도 이틀 간다고 하면 화내셔 ㅋㅋㅋㅋㅋ큐ㅠ 똑같은 공연인데 한번만 가면 됐지 두번은 왜 가냐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덕질해도 1n년째 이해 못했음 작년에 첨 느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늘아래 같은 콘서트는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단골식당 왜 여러번 가냐고 되물어줘
같은 이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같은 공연이라도 그날 분위기랑 느낌 다르고 좋아하는 드라마, 영화, 책 다시 보는거랑 비슷하다고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리고 콘서트는 이틀하면 끝인데 갈 수도 있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딱히 이해가 필요한가 그냥 좋으니까 그런거지 그러면 드라마 영화 재탕하는 사람은 왜 또봄? 이미 본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머글은 돈아깝다고생각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머글 입장에서는 셋리스트가 동일한 콘서트고 어차피 같은 무대 보는건데 왜 여러번 가냐, 돈 아깝다 생각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덕후들 입장에서는 어쨌든 디테일이 조금씩 달라지는데!!!! 무대 의상이 다르고 들어간 입장객이 다르고 애들 애드립이 달라지는데!!! 이런 느낌이었음ㅋㅋ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른 날에 하면 다른 콘서트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게맞다ㅋㄴ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또 보고싶잖어 너는 남친 한 번만 보냐고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콘서트가면 3시간내내 볼 수 있는데 그걸 하루만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영화도 n차 관람 왜하지? 이런느낌으로 생각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야 내가 못간 콘서트가 레전드니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애드립다르고 앵콜다르고 멘트다르고 !! 다다르다고ㅜ 근데 어느순간 지겹고 돈아까워지면 탈덕이 문앞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덕질해도 가보기 전에는 이해 못 했었는데 가보니까 알겠더라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손흥민이랑 이강인 같이 써야되는게
11:05 l 조회 1
OnAir 설영우왜안내려ㅜㅜㅜㅜ
11:05 l 조회 1
OnAir 옌스 기대된다
11:05 l 조회 1
OnAir @홍명보 버블 열어
11:05 l 조회 1
OnAir 남아공 공격적이여??
11:05 l 조회 1
OnAir 손흥민 나오니까 걍 든든함
11:05 l 조회 1
OnAir 가자.. 이제 돌파 좀 해보자
11:05 l 조회 1
옌스 들어왔다 ㄷㄷㄷㄷ
11:05 l 조회 1
OnAir 이강인이 못하는게 아니라
11:05 l 조회 1
약간 배우 닮은 축구선수 이름 뭐야 잘생김..
11:05 l 조회 1
박지성 락커룸가서 한대씩 좀 때려줬으면
11:05 l 조회 1
OnAir 옌스 잘생김
11:05 l 조회 1
OnAir 이스타 입중계 보는데 단군 웃기다 아..ㅋㅋㅋㅋ
11:05 l 조회 1
OnAir 손하고 옌스를 선발로 썼어야지
11:05 l 조회 1
OnAir 애초에 쏜을 왜 선발에서 뺀거임
11:05 l 조회 1
OnAir 박지성 방금 찐텐으로 전반전 최악이였다고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05 l 조회 1
OnAir 그래 명보야 옌스 손흥민 진작 써야지
11:05 l 조회 1
OnAir 와 방금 개멋있다
11:05 l 조회 1
OnAir ㅋㅋㅋ 손흥민 바로 넣네 ㅋㅋㅋ
11:05 l 조회 1
OnAir 아 근데 짖짜 김승규 선수 선방 너무
11:05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