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ㅂㅍ은 그룹 재계약 했긴한데 개인으로는 다 나가서 사실상 거의 솔로활동들만 하고있고.. ㄹㅂ도 몇명은 회사 나갔는데 그렇다고 단체로 따로 계약한것도 아니라 앞으로 단체활동 거의 보기 힘들거 같고... 인원수도 몇배는 많은데 참 ㅌㅇㅇㅅ가 여러모로 대단한거 같다
ㅂㅍ은 그룹 재계약 했긴한데 개인으로는 다 나가서 사실상 거의 솔로활동들만 하고있고.. ㄹㅂ도 몇명은 회사 나갔는데 그렇다고 단체로 따로 계약한것도 아니라 앞으로 단체활동 거의 보기 힘들거 같고... 인원수도 몇배는 많은데 참 ㅌㅇㅇㅅ가 여러모로 대단한거 같다

인스티즈앱
진짜 개설레는 드라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