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1명 이 사이 아무거나 다 괜찮음 이왕이면 홀수가 대형 예쁘니까 그거 말곤 몇 명이여도 괜찮음
근데 외국멤 제발 없거나 적었으면 좋겠음 있어도 무대 전 부터 얼굴 다 팔린 애들 말고 뉴페로ㅈㅂ
|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5~11명 이 사이 아무거나 다 괜찮음 이왕이면 홀수가 대형 예쁘니까 그거 말곤 몇 명이여도 괜찮음 근데 외국멤 제발 없거나 적었으면 좋겠음 있어도 무대 전 부터 얼굴 다 팔린 애들 말고 뉴페로ㅈㅂ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