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징그러워죽겠음
크기는 새끼손톱 반만하고 검은색이야ㅠ
난 혹시 내방에 어디 음식물 이런거 떨어졌나싶어서
아예 방을 다 뒤집었는데 그런것도 없었고
나방사체라던지 아님 다른 벌레같은것도 아예 없었어
근데 하루에 두세마리씩 자꾸 보임 세스코 불러야되나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징그러워죽겠음 크기는 새끼손톱 반만하고 검은색이야ㅠ 난 혹시 내방에 어디 음식물 이런거 떨어졌나싶어서 아예 방을 다 뒤집었는데 그런것도 없었고 나방사체라던지 아님 다른 벌레같은것도 아예 없었어 근데 하루에 두세마리씩 자꾸 보임 세스코 불러야되나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