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529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6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다들독방간거야?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ㄹㅇㅈ글 많아 올라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랫어? 요새인티오면 여기세팀 글이 잘안보여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그로 많이 꼬이는 그룹은 독방을 선호하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ㅈ 방금까지 잘 앓던데 정병들 많이 꼬이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장 우리 팬덤은 뭐 뜨면 큰방으로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병많아서 솔직히 큰방에는 글 안올라왔으면 좋겠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독방이 더 잼씀 큰방은 정병판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독방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컴백하면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앓는글 올라오자마자 정병 초를 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궁금해도 큰방에는 잘 못물어보겠더라 그래서 독방가서 물어보고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키알울린팬들아 다같이 독방들어가자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앓는 글 썼다가 오지게 맞음ㅜ 근데 독방도 갠팬들만 있어서 내 최애 낄자리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독방가자 오늘도 보니까 정병같이 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즘은 떡밥떠도 다 독방에서 앓더라..뭔가 신인땐 다들 큰방에서 떠들었는데 점점 자리잡은 그룹들은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라이즈는 매번 많이 올라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독방에서 잘 놀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머지 두그룹은 모르겠고 내돌은 맨날 초치고 해체 계약 이런걸로 어그로끌면서 쫓아내는데 어떻게 앓는글을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정병들은 독방까지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칭찬글만 올라와도 근데 제베원은 언제까지 계약이야? 제베원은 언제 해체해? 빨리 위에화즈 차기 보고싶다 이런글 바로 올라오는데 잘도 앓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돌은 원래 많이 안 올라왔는데 최근에 컴백주간이라서 많아보였던거임ㅋㅋㅋㅋ 그냥 원래대로 되돌아감 독방에만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린 지금이 좋긴해...ㅎ 독방으로 오시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돌은 원래 큰방에 글 잘 안쓰는데? 우리 독방에 있음 컴백때라 큰방에 글 조금 올라온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플레이브는 진짜 확줄은듯..라이즈는 여전히 큰방에 팬 젤 많아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큰방에있으면 쳐맞아서 다 독방으로 옮기지않았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ㅈ는 여전히 많아보이긴 한데 그만큼 정병이 너무 많더라 정병때문에 큰방에 글 쓰기 싫을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정병이 많아서ㅋㅋㅋ 오늘 아침만 해도 글에 호다닥 들어와서 정병댓 쓴거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앓는 글 쓰면 정병들 후다닥 와서 저쪽 팬덤은 왤케 나데냐고 하면서 조롱플에 한소리 했다고 예민플 돌리는데 오겠냐
가만히 있어도 플 돌리기에 써먹는 판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정병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린 악개때문에 독방보단 다른곳에 많은거 같기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언급 돌 중 본진있는데 여기 ㅇㄱㄹ 겁나 끼고 맨날 무례한 발언 일삼으면서 글 도배하는데 짜증나 죽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ㅍㄹㅇㅂ 글도 올라오면 독방에서 물어봐주면 고맙다고들 하는 거 많이 보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확실히 큰방에서 많이 앓을수록 아니꼬운 정병들도 몰려오는 빈도수가 늘어나더라…안타까움 사실 숫자로 보면 팬들이 훨배 더 많을텐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선수들한테 가만히있어 하는데 대체 어떻게 골을 넣어요ㅋㅋㅋㅋㅋ
14:55 l 조회 1
축잘알들 차기 감독 외국인 한국인
14:54 l 조회 12
너무 빡쳐서 그런데 욕좀 쓸게1
14:54 l 조회 28
근데 이번대회에 득점차 큰 경기들 많이 나오는것 같음1
14:54 l 조회 7
지금 사는 곳 버스비 무료인데
14:54 l 조회 9
세네갈 2패하고 마지막 승부수였는데 5골 넣음1
14:54 l 조회 13
에이나는 이름이 에이나라 A챌린지가 찰떡인 걸까...
14:53 l 조회 22
감독이 책임진다며 그럼 사퇴해야하는거 아니야?6
14:52 l 조회 53
일단 내가 손흥민 위치면 인터뷰할 때 마다 홍 디스할듯
14:52 l 조회 19
피파랭킹 이제 31위네1
14:52 l 조회 43
이수지 엄청 능력있는거지?4
14:52 l 조회 25
나중에 여연 서바하면 404, 루드, 마그네틱 무조건 있을 것 같음2
14:52 l 조회 23
누가 이겨야하나 빙고판 들여다보는거 자체가 너무 굴욕적임ㅋㅋ1
14:51 l 조회 11
지금 우리가 떨어질 확률이 체코 이기고 나서 계산한 우리가 32강 갈 확률과 같네
14:51 l 조회 22
이란 축구 대표팀 스토리가 ㄹㅇ 소년만화 재질이네4
14:51 l 조회 69
톤북이와 돌냥이 멍톤송주3
14:51 l 조회 18 l 추천 3
홍명보 무조건 경질해야함 자진사퇴 절대 안해1
14:51 l 조회 28
세네갈 이라크 전이 진짜 걍 32강 가지말라고 말리는 수준이긴햇어3
14:51 l 조회 36
대한민국 남아공전 패착인 이유 누가 분석한건데2
14:51 l 조회 127
망할거면 최대한 더 처참하게 망해야만함2
14:51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