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맞춤법 정정한답시고 달린게 되려 틀린 맞춤법일 때,,,
맞춤법 정정한답시고 달린게 되려 틀린 맞춤법일 때,,,
그거 아니고 이거임 ㅋㅋ 이러면서 달렷는데 정작 본인이 틀렸을 때,,, 아휴 ㅠㅠㅠ 어째 ㅠㅠㅠ싶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맞춤법 정정한답시고 달린게 되려 틀린 맞춤법일 때,,, 그거 아니고 이거임 ㅋㅋ 이러면서 달렷는데 정작 본인이 틀렸을 때,,, 아휴 ㅠㅠㅠ 어째 ㅠㅠㅠ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