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플무로 항상 느낌.. 앓는글이 당연히 현실성 없고 오글거리는거 아님? 머글이면 이해하겠는데 돌판에 있으면서 불편해하는거 웃김
플무로 항상 느낌.. 앓는글이 당연히 현실성 없고 오글거리는거 아님? 머글이면 이해하겠는데 돌판에 있으면서 불편해하는거 웃김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플무로 항상 느낌.. 앓는글이 당연히 현실성 없고 오글거리는거 아님? 머글이면 이해하겠는데 돌판에 있으면서 불편해하는거 웃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