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탈케한 사람들 너무 부러워….근데 나도 점점 커뮤 덜 들어오고 ㅌㅇㅌ도 새고 한번 하고 나가고 새로운 팀 나와도 누구인지 알아 가는게 귀찮아진거면 곧인건가 제발
탈케한 사람들 너무 부러워….근데 나도 점점 커뮤 덜 들어오고 ㅌㅇㅌ도 새고 한번 하고 나가고 새로운 팀 나와도 누구인지 알아 가는게 귀찮아진거면 곧인건가 제발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탈케한 사람들 너무 부러워….근데 나도 점점 커뮤 덜 들어오고 ㅌㅇㅌ도 새고 한번 하고 나가고 새로운 팀 나와도 누구인지 알아 가는게 귀찮아진거면 곧인건가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