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사 시상식때는 대참사 때문에 수상소감도 편히 하질 못했는데..
이번에 꼭 수상해서 웃으면서 편하게 수상소감 하는거 봤으면 해 ㅠㅠ
특히 채원빈은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이쁘던데... 꼭 귀엽게 수상소감 했으면..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엠사 시상식때는 대참사 때문에 수상소감도 편히 하질 못했는데.. 이번에 꼭 수상해서 웃으면서 편하게 수상소감 하는거 봤으면 해 ㅠㅠ 특히 채원빈은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이쁘던데... 꼭 귀엽게 수상소감 했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