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54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0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나보다 너무 어린애들은 ㅂㅎㅌ아니어도 이제힘들다

방탄 툽 열심히 불태우겠음ㅋㅋㅋㅋ그리고 탈케해야지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가 고정함
아니 차기나오기도 전부터 이런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바투는 나보다 어려도 적당한데 이번차기는 진짜 나 이모 그자체임 개현타옴 갑자긱ㅋㅋㅋㅋ셀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렇게 마음 먹었던 때가 있었지.. but...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눈이 가지않아???이상하게 관심두게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보고 관심끊김ㅋㅋㅋㅋ있는 내새끼들이나 잘챙겨야지 하고 맘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린 건 상관없는데 여기서 더 추가로 빅히트돌을 덕질할 마음이 안 들어ㅋㅋㅋ큐ㅠㅠ 툽으로 충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딱 이거 ㅇㅇ 툽까지만 품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가 고정함
아니 차기나오기도 전부터 이런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자글방아님? 내가 내스스로 현타온다는데 뭐 사측이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빅히트상으로 엮어서 영업하는 글은 더 많은데 나이 어려서 덕질 못 하겠다는 말이 뭐가 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빅히트상으로 내리사랑 엮어서 영업하는 글이 한트럭인데 이런 것도 안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 어때 내려치기도 아닌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회사직원이야 뭐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이 먹으니까 오히려 연차 찬 돌이 더 눈에 들어옴 ㅋㅋㅋㅋㅋ 요즘 아이돌들은 너무 어림 ㅋ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 나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린거 좋은데 파는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귀엽고 잘생긴거 좋은데 파는건 힘들어 나도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새끼들이나 잘챙겨야겠다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람일은 어찌될지 몰라 ㅋㅋㅋㅋㅋㅋ 난그냥 하이브가 너무 싫어서 본진제외 덕질할생각은 없는데 빅히트 선배들 콘서트 놀러온거 보면 다들 귀엽긴 하던데 ㅋㅋㅋㅋ 차기들 기대되긴함 빨리 낸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딱 내 본진으로 끝 근데 차기 나온다니 궁금하기도 하고 스포티 스밍할때 리스트에 넣어주기만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투바투도 나이차있는 동생들이라 차기는 이모 마음으로 응원해야지...빅히트 취향 내취향이라 너무 짜증나는데 이모가 노래 열심히 들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이미 유사육아 중이라 더 아래는 안돼........ 지금 애들이나 더 사랑해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중간에 한번 엎어져서 그런가봐 차기가 너무 늦게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2년전에 이런글 쓰고 본진 3번 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0년생 11년생이 데뷔를 하는시대인데...... 이제 13년생 14년생도 데뷔를 하겠지... 와씨 내조카 14년생인데 진짜 실감안나네 세월이 너무 빨라서 어이없음 앞에 생년 적으면서 학번 적는건지 헷갈렸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씨 개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앞으로 더 어려질텐데 이제 슬슬 탈케할 때가 오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곧이다 진심 지금 본진 마지막임 다신 케팝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툽 입덕할 때도 나이때문에 망설였던 사람이라ㅜㅋㅋㅋㅋㅋ 더 내려가면 진짜 장난없이 할미임... 블링언니에서 안 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 나이보다 한살이라도 어릴수록 덕질 못하겟음ㅋㅋㅋ 마지노선은 동갑이야 약간 호감 가는 돌 있다가도 나이 어리면 바로 걍 식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ㅋㅋ간잽하다가 팅겨져나옴 자꾸나이생각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5세대가 마지막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긍까 띠동갑 이러니까 너무 애기들이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회사에 질려서 빅히트는 이제 안좋아할려고 하이브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아이돌 파던 사람 어디안간다고 투바투 멤버들 괜찮으니까 어느 순간 응원하게됨 방탄만큼은 아니어도ㅎㅎ차기도 그렇게 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인생 마지막 아이돌 투바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 원래도 하나만 오래 파는 스타일이라 투바투로 돌판 재입문했고 투바투로 막 내릴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소속사에 질려서 마지막사랑 하기로함...
그리고일단 내최애가 너무좋기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나랑 똑같다 나 99인데 진짜 딱 방탄 투바투까지인듯.. 그 이하는 너무 세대차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차기 내 조카랑 동갑이더라..... 굉장한 현타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몰라서 그런가 나 왜 남아공 잘하는 이미지가 있지?4
06.19 12:31 l 조회 64
남아공전 이겨도 비겨도 2위야?1
06.19 12:31 l 조회 31
축구경기 시간 밤에 했으면 좋겠다
06.19 12:31 l 조회 11
근데 심판도 너무했어
06.19 12:31 l 조회 20
머리만 잘쓴다1
06.19 12:31 l 조회 26
윤두준 입중계 두번 다 봤는데6
06.19 12:31 l 조회 347 l 추천 6
손흥민 다음 월드컵때도 나왔으면 좋겠다3
06.19 12:30 l 조회 39
남아공 경기 얼마나 지저분하게 함?11
06.19 12:30 l 조회 60
우리 남아공 무조건 이겨야해? 5
06.19 12:30 l 조회 118
솔직히 난 멕시코전 비기고 좀 느슨해져서 남아공전 방심할까 그 걱정했는데
06.19 12:30 l 조회 90
그래도 체코 이겨놓으니까 든든하네
06.19 12:30 l 조회 32
근데 홍명보 잘생겼다
06.19 12:30 l 조회 23
근데 왜 다음 남아공 경기 다들 쉽게(?) 보는거지..33
06.19 12:30 l 조회 1465
우리 조 2위로 32강 가면 상대팀 누구 예상 돼?5
06.19 12:29 l 조회 82
체코가 남아공이랑 비긴거보면 또 모르겠음2
06.19 12:29 l 조회 95
정보/소식 대한민국 32강 유력한 후보 B조 2위가 유력해보이는 스위스 이번대회 성적.jpg
06.19 12:29 l 조회 123
조규성한테 머리만 잘쓰면 뭐하냐고 계속 글쓰는데13
06.19 12:29 l 조회 288
카라 월드컵송 아는 익
06.19 12:29 l 조회 6
조 3위하면 유럽 강호들하고 만난다1
06.19 12:28 l 조회 45
난 한범이가 진짜 기특해
06.19 12:28 l 조회 8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