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54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7시간 전 엑소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잡담] 애들아 삼성케어플러스 꼭들어 88만원이 8만원이됨 | 인스티즈

아니 어제 울트라 프로모드로 찍을때는 렌즈안쪽에 물방울이 맺혀있는거야 드라이기로 말리니깐 사리지긴하는데 시간지나니깐 도로 습기참

[잡담] 애들아 삼성케어플러스 꼭들어 88만원이 8만원이됨 | 인스티즈

이렇게 깨져있긴했는데 겉만깨진거라 걍 썼는데 그 사이로 물들어간거

서비스센터가니깐 뒷판교체하는건 7만8천원인데 삼케플이 8만원이잖아 그래서 어차피 가는김에 싹다 갈자는 심정으로 앞액정도 교체해달라고했지 근데 액정갈면 앞뒤 까는거니깐 옆면도 갈아야하거든? 직원분이 배터리도 갈아주겠대

그래서 액정,뒷판,옆면,배터리 + 카메라 까지 싹다 가는셈

걍 새폰 ㅇㅇ..

아까 수리끝나고 받으러가니깐 다른데도 이상있어서 카메라는 전체 렌즈 교환했고 충전단자도 이상있어서 바꿨고

내부 충전케이블? 그것도 갈았대 그래서 원래비용 88만원인데

삼케플로 해서 8만원 

달에 5000원씩 꼬박꼬박내던보람이...

결국 새폰을얻었다고한다


대표 사진
익인1
이번에 폰 바꾸면서 봤는데 이제 8만원 아니고 자부담 늘었댔나 그랬던거 같음ㅠ아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울 빨아써야지..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 공감...왜냐면 나는 최근에 액정 깨져서 34만원 냈거든...꼭 들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허남준 출생만 강원도고 학창시절은 과천에서 나왔구나?
22:23 l 조회 3
베이비복스 시절에 간미연이 제일 인기많았다며
22:23 l 조회 2
넴드시녀들 진짜싫다2
22:22 l 조회 35
사촌오빠 태국가서 성전환수술해서 언니 되가지고 왔어4
22:22 l 조회 20
갸악 투바투 동물 머리띠 단체샷 왔다
22:22 l 조회 17
블핑 지수도 지디 신발신었네1
22:21 l 조회 44
내일 만일 침착맨 성세천하 한다먼 궁금해도 스포 보지 말아야지
22:21 l 조회 10
최애가 무슨 생각을하고있는지 좀 알고싶다4
22:21 l 조회 50
내가 제노라면 저 차 탈 수 있을까1
22:21 l 조회 19
ㅍㅁ 연옌 관련 궁예억까 있으면 그날 있던 모든 글들 서치해서 막댓으로 까고다니는 정병들 좀 놀라움 ㅋㅋ1
22:21 l 조회 8
혹시 대전 트램이 지하철이야?4
22:21 l 조회 17
아 지성이 너무 귀여워2
22:21 l 조회 19
푸쉬 1도 없는 비인기멤 파는 거 너무 서럽네2
22:20 l 조회 39
요즘 성평등가족부 행보 너무좋음1
22:20 l 조회 22
세븐틴 버논이 왜 세븐틴 17명 아닌지 드디어 말해줬다3
22:20 l 조회 35
근데 정연 같은 경우엔 가수하면 배우할때보다 돈 훨씬 벌지 않나2
22:20 l 조회 21
삐딱한 천재랑 알엠 왤케 가족같냐
22:20 l 조회 15
보넥도 아디오스 챌린지 운학×앤더블 한유진3
22:20 l 조회 19 l 추천 3
원빈이 쌀알2
22:19 l 조회 36
아니 이게 먼 몽몽소리야5
22:19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