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54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제로베이스원(8)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잡담] 애들아 삼성케어플러스 꼭들어 88만원이 8만원이됨 | 인스티즈

아니 어제 울트라 프로모드로 찍을때는 렌즈안쪽에 물방울이 맺혀있는거야 드라이기로 말리니깐 사리지긴하는데 시간지나니깐 도로 습기참

[잡담] 애들아 삼성케어플러스 꼭들어 88만원이 8만원이됨 | 인스티즈

이렇게 깨져있긴했는데 겉만깨진거라 걍 썼는데 그 사이로 물들어간거

서비스센터가니깐 뒷판교체하는건 7만8천원인데 삼케플이 8만원이잖아 그래서 어차피 가는김에 싹다 갈자는 심정으로 앞액정도 교체해달라고했지 근데 액정갈면 앞뒤 까는거니깐 옆면도 갈아야하거든? 직원분이 배터리도 갈아주겠대

그래서 액정,뒷판,옆면,배터리 + 카메라 까지 싹다 가는셈

걍 새폰 ㅇㅇ..

아까 수리끝나고 받으러가니깐 다른데도 이상있어서 카메라는 전체 렌즈 교환했고 충전단자도 이상있어서 바꿨고

내부 충전케이블? 그것도 갈았대 그래서 원래비용 88만원인데

삼케플로 해서 8만원 

달에 5000원씩 꼬박꼬박내던보람이...

결국 새폰을얻었다고한다


대표 사진
익인1
이번에 폰 바꾸면서 봤는데 이제 8만원 아니고 자부담 늘었댔나 그랬던거 같음ㅠ아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울 빨아써야지..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 공감...왜냐면 나는 최근에 액정 깨져서 34만원 냈거든...꼭 들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토피있어서 보습크림 몸에 바르는데 이거 한번 얼굴에도 발라보자하고1
06.25 00:23 l 조회 53
그치만 나에게 잏링은 스테디 같은 존재임.... 6
06.25 00:23 l 조회 108
보넥도 부산콘 때문에 대리 구하다가 빵터졌네18
06.25 00:22 l 조회 546
왼 무대로 자주 조롱 당하는데 실력멤 른이랑 묶어서 내 무대충 씨피 이러는거 안봤으면 말을 마 4
06.25 00:22 l 조회 167
아니 뭐야? 나 ㄹㅇ 쇼츠보다가 너무 놀람 킥플립에 이런 멤버가 있었어?15
06.25 00:21 l 조회 230
옆페스 파본 사람으로서 탯 명 들어간거 잡으면 굶어죽지는 않는듯3
06.25 00:21 l 조회 154
포타 찌는데 꾸금 못쓰겠는데 어캄... 2
06.25 00:21 l 조회 58
유툽 댓글이 있다 없어졌다 하는건 왜그런거야???2
06.25 00:21 l 조회 50
원피스 넷플에서 리메이크 하는거 예고편 떴는데 퀄리티 미쳤다6
06.25 00:21 l 조회 26
크아 종료 소식에 요즘 날마다 크아 함7
06.25 00:20 l 조회 52
걍 내 취향인데 난 연하왼이 연상른한테 반말하는 게 그리 좋더라 3
06.25 00:20 l 조회 97
체조 공연할 때 보통 티켓팅하면 플로어가 젤 먼저 빠져?5
06.25 00:19 l 조회 61
어 나 이거 비엘웹툰에서 본듯 6
06.25 00:18 l 조회 233
아...외국에 계란장 퍼졋네10
06.25 00:18 l 조회 466
요즘 내 씨피 너무 좋다 3
06.25 00:18 l 조회 130
최애가 군인인게 너무 좋으면 어떡함? 2
06.25 00:18 l 조회 60
캠게물 썼는데 작가님 어리시냐고 댓글달렸어 4
06.25 00:18 l 조회 195
전현무하고 제이홉 언제 사진 찍은거야?ㅋㅋ5
06.25 00:17 l 조회 100 l 추천 2
하투하 레몬탱 안무가 라치카 나인 레나구나
06.25 00:17 l 조회 54
재봉틀 완전 초초보는 어려워?2
06.25 00:17 l 조회 33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