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54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라이즈 woo!ah!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시켜서 하는거 아니고 본인들이 시안 가져가는거 아니야?
헤메욕하는거 멤 욕하는거랑 뭐가달라 ㅠㅠ

애들아 이거 주어있고 
물론 전체적인 컨셉이나 방향은 회사에서 정하는데 악세 스타일링이라던가 헤어는 본인이 시안 말한다고 피셜로 말한적도 있는데 맨날 헤메로 플타고 욕하고 해서 안그랬으면 좋겠다고 쓴글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돌바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어있어 이거,, 내본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앗....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는 회사에서 무조건임 돌 의견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돌은 걍 하라는거 하고 염색도 맘대로 못함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인들이 시안 가져가는 경우가 더 드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는 멤바멤... 본인이 의견 내기도 하고 헤디가 하자고 해서 할 때도 있고... 어쨌든 스타일링 예쁘게 하는게 헤디 능력이라고 생각하긴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차차야... 본인이 의견내던데 허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닐걸 보통은 회사에서 시키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용실도 내가 가져간 사진대로 해주지않잖아 시안이랑 다를수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돌은 회사에서 시키는건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통은 회사에서 잡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직장인들아 막내가 퇴근할 때 인사 안 하면 안 되겠지?ㅠㅠ8
06.22 17:33 l 조회 54
컴포즈는 쉐이크 맛집임9
06.22 17:33 l 조회 99
갤이랑 인티 플 왤케 겹쳐 요새4
06.22 17:33 l 조회 105
에어컨 안끄고 26~27도로 계속 틀어놓는 사람들 있어?
06.22 17:33 l 조회 36
갑자기 그 엔젤리너스커피 생각나네 ㅋㅋㅋㅋ2
06.22 17:33 l 조회 43
컴포즈 아인슈페너라떼 맛있음
06.22 17:33 l 조회 26
메가 빽다방 컴포즈 다 노란컬러 쓰는데 느낌은 다 다름ㅋㅋ
06.22 17:33 l 조회 25
체조 쪽에 아직도 시위해? ... 7월 초에 콘서트 가는데 ㅜ7
06.22 17:32 l 조회 95
이디야 아메리카노도 짖짜 개맛없음
06.22 17:32 l 조회 22
루시 왜케 귀엽냐ㅠㅠㅠㅠ2
06.22 17:32 l 조회 68
고아성님 흡연씬 40번 찍었대1
06.22 17:32 l 조회 110
은행모델은 김연아말고는 딱히신뢰이미지 이런거모르겟음8
06.22 17:31 l 조회 141
카페알바했어서 레시피 다 알아서 그냥 집에서 커피머신 하나 두고
06.22 17:31 l 조회 31
아 캔 모아 빙수 먹었었는데 4
06.22 17:30 l 조회 33
베라 늙크크 아이스크림이래..82
06.22 17:30 l 조회 4007
사실 걍 저가커피중에 불쌍한건 메가 알바생들이지4
06.22 17:29 l 조회 111
누워서 휴대폰하다가 폰떨어트렸는데 얼굴맞을뻔..안경옆으로 빗겨나감1
06.22 17:29 l 조회 25
본인표출플레이브 콘서트 가보고 싶다던 타팬인데!! 나 간다!!!!18
06.22 17:29 l 조회 663 l 추천 49
얼굴 안걸고 8만원 안내겠습니다8
06.22 17:29 l 조회 129
배라가 숨은 커피 맛집이라던데3
06.22 17:29 l 조회 46


처음이전97197297397497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