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하게 엇? 싶었던게 마지막쯤 기억돌아오고 대사톤이 어색했다는거?그것말고는 전반적으로 선재 그 자체였다고 생각함ㅋㅋㅋ그리고 아이돌 콘서트씬은 진짜 배우가 한것 중에 가장 위화감 없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