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57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일본인들이 발작하면 한국이 잘하고있다는 증거라더니

진짜 어쩜 이리 한치도 안빗겨나가냐ㅋㅋㅋ


외신유튭댓글보면 서양인들 다 제대로 작동하는 민주주의다, 한국이 너무 부럽다, 미얀마는 시도도할수없다, 우리는 왜 트럼프를 못쫒아내나 이런 댓밖에 없는데


일본인들만 한국은 이제 공산주의, 사회주의 국가로 변해버렸다 이런 얘기하고있고

야후재팬에서 한국이 대통령탄핵시킨게 타당하다 생각하는지 투표했더니 타당하지않다가 90프로가까이 나왓다고 라디오에서 나오더라ㅋㅋㅋㅋㅋ


얘네는 애초에 민주주의가 뭔지는 알고하는 소린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이 발작하는 거까지 봐줘야 진짜 국민들이 큰일 했구나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인들이 이번 건으로 시민 독재, 국민 독재라고 하는거 보고 웃음 민주주의라는 단어가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국민독재가 민주주의 아니냐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쟤네가 욕하면 우리나라 잘돌아가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민주주의가 뭔지도 모르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좋으면 좀 데려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나라에 호구가 탄핵되었으니 발작할만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튜브에서 일본 베플들 번역해서 보는데 진심으로 윤석열이 한국 대통령중 유일하게 능력있고 괜찮았던 대통령이라고 슬퍼하는거보고 얼척없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게 좋으면 데려가주라 제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만약 올라가면 벨기에 진짜 너무 못하던데1
5:44 l 조회 48
정국이 챌린지 이렇게 보니까 더 좋아4
5:42 l 조회 67 l 추천 2
미친 일어나자마자 취켓팅 하러 들어갔는데
5:39 l 조회 62
지금 에콰도르랑 독일 경기 누가 이겨야지 우리한테 득이야?4
5:35 l 조회 86
축구커뮤에선 홍명보가 일부러 졌다는 여론이 대세인듯4
5:31 l 조회 152
지민 근데 모공이 하나도 없네..4
5:29 l 조회 100
피부 개 드러워져서 뭐지 했더니
5:26 l 조회 48
월드컵 누가 우승할거 같아1
5:22 l 조회 18
지가 원하는 답 못들으니까 댓삭해버리네5
5:16 l 조회 92
이 시간에 모기와 사투를 벌이고 있다
5:10 l 조회 12
근데 축구선수 잘생긴 거 뭐 메리트 있나56
5:09 l 조회 170
와 소름돋는다 ㅋㅋㅋ 홍명보 진짜 재평가 해야하는듯??7
5:09 l 조회 264
요즘은 잼민이들끼리도 잼적잼 있겠지?
5:06 l 조회 10
나 근데 좀 꼰대같은건가... 고소공지올린 선수가 박주영한테 하는거 보고
5:04 l 조회 59
OnAir 독일골넣음1
5:04 l 조회 67
야빠들 진짜 무섭더라1
5:02 l 조회 65
눈 곡룰 계산해봤는데 왜 15가 나오지
5:01 l 조회 9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 어느정도로 잘하는거야?1
5:00 l 조회 33
야구는 이런 저런 캐릭터랑 콜라보 자주하는 거 부럽더라
4:59 l 조회 15
양홍원 좋아한다하면 깸? 9
4:53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