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57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빌드업아니고 늘 느끼던거임

꼭 논란거리가 아니더라도 굳이싶은건 좀 쳐낼필요가 있는데 지 알티타는게 더 중요해서 본진이고 최애고뭐고 없는것들 너무싫음 ㅜ 지적하면 넴드시녀짓하는 까빠들이 스핀으로 부둥부둥해주고 아ㅏ진짜싫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어그로 끌려도 플텍 안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리 개인계정에 올리는거 자유라고해도 본진한테 피해가는거 뻔히보이는데도 그러는거면 기싸움밖에 더되나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개싫음 돌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알티랑 관심들이 좋아서 계정 굴리는거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캔쿨러 써본사람 있니
06.22 21:46 l 조회 24
박은영 x 정호영 레드레드 챌린지 !!!6
06.22 21:46 l 조회 81
투어스 타코야끼 먹는거 너무 인간적임ㅋㅋㅋㅋ1
06.22 21:46 l 조회 123
하닉 1주있음 청년 여기 모여봐요1
06.22 21:46 l 조회 159
추첨제오 90%이상 푼게 욕먹을일인가4
06.22 21:46 l 조회 122
ㅌㅇㅌ는 지들이랑 사상이나 생각 좀 다르면 진짜 집요하고 끝까지 패더라1
06.22 21:46 l 조회 41
아니 모든프사가 마플 타는데 내최애 프사한테만1
06.22 21:46 l 조회 87
페리카나 양념치킨 안먹어본 사람 잇을까
06.22 21:46 l 조회 29
인스파이어 벤티예약 배차실패어캄
06.22 21:45 l 조회 41
누가봐도 바이럴용 노래 내놓고 바이럴 손 놓고 있는거7
06.22 21:45 l 조회 190
뷔랑 컴포즈 역바 제대로 붙은거 맞는 듯28
06.22 21:45 l 조회 572 l 추천 3
오ㅏ 원빈 이거 쩐다 데뷔전 vs 오늘 뜬거12
06.22 21:44 l 조회 340 l 추천 7
타이틀급으로 쓸만한 노래인데 자컨 ost로 쓸 정도면 음방 돌 생각 있다는건가?5
06.22 21:44 l 조회 77
원빈 개빡세다17
06.22 21:44 l 조회 470 l 추천 9
마운자로나 위고비는 아무나 맞을수 있는거야??5
06.22 21:44 l 조회 161
최애 라방오면 좋겟다1
06.22 21:44 l 조회 66
2026 한복상점 (한복박람회) 사전등록 시작-입장무료
06.22 21:43 l 조회 50
앤톤 앞으로 로맨스 ost 많이 불러주면 좋겠다20
06.22 21:43 l 조회 269 l 추천 26
구동방 일본곡 왤케 좋음2
06.22 21:43 l 조회 28
댈티 이거 사기야? 도와줘 ㅠㅠ 24
06.22 21:42 l 조회 97


처음이전9169179189199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