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자꾸 로코로 뜨면 뭐 캐릭빨이라고 얼마 못 간다고 악담 퍼붓던데 로코도 배우가 잘 해야 반응이 오는 거 아녀??
자꾸 로코로 뜨면 뭐 캐릭빨이라고 얼마 못 간다고 악담 퍼붓던데 로코도 배우가 잘 해야 반응이 오는 거 아녀??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자꾸 로코로 뜨면 뭐 캐릭빨이라고 얼마 못 간다고 악담 퍼붓던데 로코도 배우가 잘 해야 반응이 오는 거 아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