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업튀도 엄청 재밌게 보다가 7화였나?? 집현관앞에서 키스신 나온 이후로 갑자기 아 완전히 이어진느낌이네 이러고 혼자 흥미가 팍 식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잔잔한 사랑이야기는 괜찮은데 우여곡절이 앞에 있다가 급 불타는 사랑 시작!!! 이러면 흠..하고 그만보게 됨
언니가 같이 보다가 맨날 이러고 하차하니까 너무 웃기다는데 나도 완결까지 잘 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선업튀도 엄청 재밌게 보다가 7화였나?? 집현관앞에서 키스신 나온 이후로 갑자기 아 완전히 이어진느낌이네 이러고 혼자 흥미가 팍 식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잔잔한 사랑이야기는 괜찮은데 우여곡절이 앞에 있다가 급 불타는 사랑 시작!!! 이러면 흠..하고 그만보게 됨 언니가 같이 보다가 맨날 이러고 하차하니까 너무 웃기다는데 나도 완결까지 잘 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