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장고 로고 진짜 구리다 진짜 어쩜 저렇게 눈에 띄게 구릴 수가 있지 저 로고만 생각하면 시즌 1 부터 같이 한 소품팀이 즌2할 줄 모르고 즌1에 최대한 구리게 로고 뽑았는데 그거 다시 사용할 줄은 몰랐다는 글이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은장고 로고 진짜 구리다 진짜 어쩜 저렇게 눈에 띄게 구릴 수가 있지 저 로고만 생각하면 시즌 1 부터 같이 한 소품팀이 즌2할 줄 모르고 즌1에 최대한 구리게 로고 뽑았는데 그거 다시 사용할 줄은 몰랐다는 글이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