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19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인피니트 더보이즈 데이식스 하이라이트 엔시티 플레이브 이창섭 BL드라마/CD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박근혜때도 그때 민주당에서 개나와도 새누리당 이긴다고 했던거 같은데 이번에도 보수가 탄핵당한 사건으로 생긴 대선인데 당연히 민주당이 이기지않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그건 당연한거고 난 이참에 걍 저 내란동조당을 없애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조건은 없다지만 매우높은확률인건맞지
후보들만봐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99퍼는 그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나마 믿을만한게 저 당이기도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투표해서 보여주자고 !! 내란당 잣되게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총선때만 봐도 그럴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조건임 사실 매번 퐁당퐁당해서....다음이 중요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은 민주당이 되겠지만 지들이 싸놓은 똥 다 못치웠다고 언론이 개ㅈ랄 떨면 그 다음은 또 2찍 해서 나라 말아먹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야 나는 항상 응원하는 팀있는 채로 경기보면 져서 그냥 안 보고 있어
12:39 l 조회 1
OnAir 코너킥 한번에 넣어버리자
12:39 l 조회 1
OnAir 그나마 다행인건 PK를 막았다는거임....
12:39 l 조회 7
원빈팬은 행복해요
12:38 l 조회 12
생각해보니까 영지소녀랑 세븐틴의 첫 시작이1
12:38 l 조회 10
OnAir 뭐야 1:1이구나 제발...
12:38 l 조회 4
OnAir 난 걍 이란이 호감이라 응원함 미국이 괴롭히는 나라라서
12:38 l 조회 20
OnAir 생각보다 이란이 잘하고 이집트가 못하네1
12:38 l 조회 9
OnAir 이야 뛰는게 다르다 재밌다걍
12:38 l 조회 6
OnAir 나는 근데 명예이집트인이긴 해
12:38 l 조회 13
OnAir 얘들아 제발 파라오의 분노 가보자
12:38 l 조회 6
남아공한테 진거 아직도 쪽팔림
12:38 l 조회 14
근데 장기하 윤가이 열애설이 아침 일찍 뜨고 되게 빨리 입장냈네?
12:37 l 조회 32
OnAir 이집트야 이겨라 우리랑 만나자 ㅈㅂ
12:37 l 조회 11
지금 국대 개큰 정병있네2
12:37 l 조회 32
OnAir 제발... 이집트 한골만 더!!!2
12:37 l 조회 20
OnAir 우리나라에 epl 득점왕 2명이래 ㅋㅋㅋㅋㅋ3
12:37 l 조회 71
OnAir 이름이 ㅈㅉ 지코네
12:36 l 조회 7
짜증나긴 한다 1
12:36 l 조회 56
와 18살 차이...
12:3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