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28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이창섭 엔시티 세븐틴 쇼타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11시부터 캐치테이블 오픈이고 12시부터 팝업 입장인데 1시 전까지 들어갈려면 새벽부터 줄서는게 맞겠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까지 줄을 서..? 오픈해봐야 알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팝업 처음이라서 나도 잘 몰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9시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말에 갈거면 더 일찍 가야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날 기준으로 말한거라 비슷할걸 근데 늦게 들어가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가 말한 시간부터 줄서면 1시전에는 못들어 간다는 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근데 첫 날 아니면 이미 엠디 품절인 경우가 많아서 새벽이나 밤샘 안해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팝업 기간이 일주일이나 남아도 품절이 될 수 있어? ㅠㅠ 물량 많아서 구매제한도 어제? 부터 풀렸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모든 품목이 그런건 아닌데 보통 2-3일차 내로 품절 되는 경우 많고 인기멤이거나 랜덤인 품목은 첫날이나 이틀차 첫타임 아님 그 다음 타임에 품절임 경우가 많아서... 누구 말하는지 몰라서 며칠차인지 모르지만..보통 그러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장대기 첫날 바로 가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주말에만 갈 수 있어서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ㄹㅇㅈ팝업? 맞으면 현장대기 11 금욜부터 맞지? 나라면 금욜 현장대기 후기 보고 2-3시간 앞당겨서 갈듯? 1시 입장 원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ㄹㅇㅈ 팝업 맞아 현장 첫날이 평일이라서 사람 몰릴까 싶긴한데 일단 나는 최대한 일찍 갈려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몇 멤버 빼고 키 180 조합으로 앓던데
13:24 l 조회 8
동태플 돌리려고 이러는거야?
13:24 l 조회 3
인티 진짜 ㅋㅋㅋ
13:24 l 조회 15
동태동태하니까 동태탕 먹고싶다
13:24 l 조회 3
난 갠팬이면 타멤들은 ㄹㅇ 타돌처럼 신경도 안 쓰는 줄 알았음
13:24 l 조회 7
근데 잘생긴멤 몇명만 묶어올치 실력멤 몇명만 묶어올치1
13:23 l 조회 35
유치하다ㅠㅠ1
13:23 l 조회 16
플이 진짜 나이 먹고 이러고 싶나2
13:23 l 조회 10
순덕될수록 알페스 못하겠어ㅋㅋㅋㅋㅋ
13:23 l 조회 10
1
13:23 l 조회 43
동태플에서 이까지 온게 신기하다 니네 밥은 먹냐
13:23 l 조회 21
놀티켓 원래 배송 이러나?
13:23 l 조회 2
ㅇㅅ 메가 포카 이벤트 신청한 익잇음??
13:23 l 조회 7
긍데 비주얼버뮤다 < 이렇게 묶어서 앓는 거 많잖아12
13:22 l 조회 83
돌판식 이분법적 사고 개싫음 뫄뫄 잘해~ 솨솨는 못한다는거에요?3
13:22 l 조회 30
스키즈 노래 개 뻐렁찬다
13:22 l 조회 13
스윙스만큼 피곤하다 진짜 몇시간째야1
13:21 l 조회 35
어우 질려질려1
13:21 l 조회 47
탈퇴멤 악개정병들 지독한게3
13:21 l 조회 35
아니 ~ 뮤다 이거 다인원이 쓰는거아냐?13
13:21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