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29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첫콘 6시 시작인데ㅠㅠ 막차가 동서울터미널에서 10시10분이야ㅠㅠ

앵콜까지 해서 3시간 한다고치면 나오는데 복잡하고 택시도 안잡히고 그럴거같아서 앵콜은 못보고 나와서 터미널 가야할것같은데ㅠㅠ 앵콜까지 안보고 본공연 끝나고 나가도 괜찮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와도 되는데 그냥 나오는 내가 아쉽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속버스터미널은 차 없나? 동서울은 원래 막차 빨라서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다들 솔직히 한국 32강 갔으면 좋겠어??185 06.27 12:598600 0
연예 우리나라 선발 떴다!!!76 06.27 11:0819884 7
연예 얘들아 이거봐 희망있어77 06.27 14:0418356 3
드영배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89 06.27 19:296729 0
성한빈/정보/소식 6/29 친친 스페셜디제이하나봐 84 06.27 12:312464
OnAir 아오 답답해
06.25 11:49 l 조회 7
마플 역대급 졸전 느낌1
06.25 11:49 l 조회 11
OnAir 아 박진석 잇는 저쪽 뭐하냐ㅠ3
06.25 11:49 l 조회 51
OnAir ㅠㅠ인범아ㅜㅜ
06.25 11:49 l 조회 42
안 되겠다 강강술래 기술 쓰자3
06.25 11:49 l 조회 31
OnAir 비겨도 되는경기를 쳐 지고있네 걍 하지마2
06.25 11:49 l 조회 43
OnAir 인범이 쥐난거야?1
06.25 11:49 l 조회 34
OnAir 여기서 픽 저기서 픽
06.25 11:49 l 조회 24
OnAir 진짜 차라리 울고싶음
06.25 11:49 l 조회 22
OnAir 뒤에 있는 셋이서 하루종일 공만 돌리네
06.25 11:49 l 조회 69
OnAir 간절하게 해야 지고있어도 응원을 하지
06.25 11:49 l 조회 22
OnAir 아 정떨어져
06.25 11:49 l 조회 17
OnAir 반차낼게요
06.25 11:49 l 조회 35
OnAir 공을 잡았는데 줄 사람이 없다니요1
06.25 11:49 l 조회 19
OnAir 답답해서 가슴 벅벅 찢고싳음
06.25 11:49 l 조회 11
OnAir 시간만 떼우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
06.25 11:48 l 조회 18
OnAir 골 넣을 생각이 없어보이는데 걍
06.25 11:48 l 조회 27
OnAir 설마 황인범 부상인가
06.25 11:48 l 조회 28
OnAir 어케 한골을 못넣냐..
06.25 11:48 l 조회 11
OnAir 아니 박스 안에 사람이 너무 없는거 아님???
06.25 11:48 l 조회 26


처음이전7617627637647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