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콘 6시 시작인데ㅠㅠ 막차가 동서울터미널에서 10시10분이야ㅠㅠ
앵콜까지 해서 3시간 한다고치면 나오는데 복잡하고 택시도 안잡히고 그럴거같아서 앵콜은 못보고 나와서 터미널 가야할것같은데ㅠㅠ 앵콜까지 안보고 본공연 끝나고 나가도 괜찮지..?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첫콘 6시 시작인데ㅠㅠ 막차가 동서울터미널에서 10시10분이야ㅠㅠ 앵콜까지 해서 3시간 한다고치면 나오는데 복잡하고 택시도 안잡히고 그럴거같아서 앵콜은 못보고 나와서 터미널 가야할것같은데ㅠㅠ 앵콜까지 안보고 본공연 끝나고 나가도 괜찮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