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소송하는 것도 패고 어도어 돌아가는 것도 안 된다고 패고.....
소송하는 것도 패고 어도어 돌아가는 것도 안 된다고 패고.....
소송해서 패는 거면 어도어 돌아가면 됨 / 어도어 돌아오지 말라고 패는 거면 안 돌아가고 위약금 내서 파산하면 됨
선택지가 딱 두 개 뿐인데 둘 다 패니까 ??? 됨
대중이 뭘 바라는지 이해가 하나도 안 됨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소송하는 것도 패고 어도어 돌아가는 것도 안 된다고 패고..... 소송해서 패는 거면 어도어 돌아가면 됨 / 어도어 돌아오지 말라고 패는 거면 안 돌아가고 위약금 내서 파산하면 됨 선택지가 딱 두 개 뿐인데 둘 다 패니까 ??? 됨 대중이 뭘 바라는지 이해가 하나도 안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