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30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의외로 긍정적으로 보는 익들 많네 진상 많고 빡쎌것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점바점 엄청 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점바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술집 근처 이런데는 진상 개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최악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상은 별로없었는데 난 별로였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 자체는 쉬워서 그럴 걸...? 근데 문제가 손님이 어떻느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점바점 심해!! 근데 난 지금 편의점 알바중인데 진상 없는 데라 너무 편하게 일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첫알바였는데도 괜찮았음 사장님도 친절하신 분이였고 문제는 지금 알바가 개빡세다ㅠㅜ 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너무 편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 안하는애들은 꿀이라고 하는데 ㅅㅈㅎ 신경쓸 거 너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위치따라 편차 너무 심한데... 심야나 술집인근,시내에 있는 편의점은 쫌 피하는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편의점 점바점이라지만 개꿀 중에 꿀임 알바 8개 해봤는데 제일 맘 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꿀임 주택가가 짱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동네가 좀 못사는 동네 주택가면 물건 훔치는 애들많고 술취한할아버지 잇고이래서....
동네차도 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관광지 편의점에서 일해서 외국인들 개많고 바쁠때 한시간에 손님 3-40명씩 오고 처먹고 테이블 안치우고가고 분리수거 안하고 가서 인간혐오 올라오고 스트레스받고 몸은 힘들긴한데 솔직히 개꿀은 맞다 생각함 내시간에 물류 안들어오고 담배 재고조사..?이런거 안시키고 무엇보다 사장이 cctv 검사 안하고 손님 없을때 드라마영화 봐도 된다고 허락하시고 성격이 좋으셔서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꿀이지 그래서 경력 없는데도 젤 하기 쉬운 알바라고 불리잖아
사바사 있다지만 다른 알바에 비해 쉬운건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 위치, 시간, 물류량, 점장&같이 일하는 사람들&손님들 성격 등등에 따라 다 달라,,,
난 꽤 괜찮은 시간대였는데 유통기한에 뭐에 전타임 사람들때매 좀 짜증났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좀 조용한 동네 아파트도 괜찮더라 근데 대학가 이런 데는 진짜 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대학가 앞이여서 바빴지만 일한것 중 젤 편하긴 하지 바빠서 시간도 잘가고 진상 오히려없고 일도 빨리 익숙해져서 개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점바점 사람많거나 물류많으면 다리 팅팅부어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점바점이긴한데...내가 일한 알바중에 제일 편하고 좋긴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물류 많이 들어오는 매장이면 죽음임... 쿠팡은 할수있는만큼 하면 되는데 편의점은 퇴근전에 끝내야하는데 물류는 많고 손님은 계속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유흥가 근처만 아니면 괜찮음 우리집 편의점만 3개 돌리는데 유흥가 근처인 매장은 연장안하고 종료할거임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뭐야 1:1이구나 제발...
12:38 l 조회 1
OnAir 난 걍 이란이 호감이라 응원함 미국이 괴롭히는 나라라서
12:38 l 조회 1
OnAir 생각보다 이란이 잘하고 이집트가 못하네
12:38 l 조회 1
32강 탈락해야 홍명보 경질에 조금이라도 힘이 실리는거다
12:38 l 조회 1
OnAir 이야 뛰는게 다르다 재밌다걍
12:38 l 조회 1
OnAir 나는 근데 명예이집트인이긴 해
12:38 l 조회 8
OnAir 얘들아 제발 파라오의 분노 가보자
12:38 l 조회 4
남아공한테 진거 아직도 쪽팔림
12:38 l 조회 7
근데 장기하 윤가이 열애설이 아침 일찍 뜨고 되게 빨리 입장냈네?
12:37 l 조회 15
OnAir 이집트야 이겨라 우리랑 만나자 ㅈㅂ
12:37 l 조회 10
지금 국대 개큰 정병있네
12:37 l 조회 25
OnAir 제발... 이집트 한골만 더!!!2
12:37 l 조회 13
OnAir 우리나라에 epl 득점왕 2명이래 ㅋㅋㅋㅋㅋ3
12:37 l 조회 48
OnAir 이름이 ㅈㅉ 지코네
12:36 l 조회 7
짜증나긴 한다 1
12:36 l 조회 47
와 18살 차이...
12:36 l 조회 14
구질구질하게 32강 가봐야 축협의 홍명보 연임에 명분만 주는격8
12:36 l 조회 60
우리가족 홍명보 싫어해서4
12:36 l 조회 29
이제 이집트가 해주지 못하면 그냥 끝이라고 봐야겠다 이집트한테 달린거네
12:36 l 조회 17
OnAir 살라 할 수 있다
12:3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