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3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세븐틴 데이식스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오후만 되면 턱에 파데 뭉쳐가지고 점처럼 다다다다 생기는데 이거 어떻게 예방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파데가 안맞거나 기초흡수가 덜됐나 ?? 난 유튜버보고 크림 선크림바를때 스펀지로 바르고 파데 올리는데 안뜨더라고 한번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턱에는 썬크림 안바르는데 ㅠㅠ 크림도 안바르고 앰플만 가볍게 바른단말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속건조 심해도 그렇게 됨.. 너무 가볍게 마무리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크림 바르면 여드름올라오는데 어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는 크림을 찾아야겠는걸.. 정 안되겠으면 스킨 두어번 앰플 두어번 적당량 레이어링해서 충분히 흡수시켜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웅 말해준대로 해볼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선크림 바꾸고 괜찮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초가 부족한거 아녀? 크림도 발라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림바르면 바로 여드름올라와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만 발라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크림자체가 안맞나본데? 기초화장품을 바꿔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쿠션쓰면 더 그렇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펌핑해서쓰는거얌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떨어지는게 장기적으로 이득같아1
9:08 l 조회 1
32강가서 벨기에 이기고 16강 가는 상상
9:08 l 조회 2
OnAir 감정이입 어카지 우주벡이 한국인으로 보여
9:08 l 조회 5
ABD 걸그룹 6-7인조일려나?
9:07 l 조회 1
OnAir 와 진짜 아프겠다
9:07 l 조회 5
OnAir 지금 두자리 남았음
9:07 l 조회 34
경기 다 끝났는데 3일동안 아무데도 못가고 있는거지 지금?
9:07 l 조회 12
OnAir 22번 선수는 한중일 같이 생기셨다
9:07 l 조회 10
나 이번처럼 남의 나라 축구 상황 자세히 안 적 없음1
9:06 l 조회 15
OnAir 이란은 어떻게 된거야?3
9:06 l 조회 42
OnAir 우즈벡은 피지컬 왤케 좋음?아시아인데 ㅇㅇ2
9:06 l 조회 34
조나단 파트라슈는 콩고 응원중이겠지?3
9:05 l 조회 45
정국 오늘 객석에 입고있던 옷 벗어서 던져줌ㅋㅋㅋ2
9:05 l 조회 32 l 추천 1
오스트리아 지려고할껄6
9:04 l 조회 133
OnAir 스코틀랜드 결국 못 가는구나
9:03 l 조회 46
한국이랑 벨기에면 쏘니 덕배네3
9:03 l 조회 58
그 경기력으로 남의나라한테 바라는거 진짜 양심없다3
9:02 l 조회 87
32강 갈 확률 은근 높아보이네3
9:02 l 조회 167
요즘 알디원 너무 좋슨1
9:02 l 조회 23 l 추천 1
이 경기 우즈벡이 이겨도
9:02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