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나 사우디나 다들 자금 사정이 안좋아서 11조나 주고 저걸 통째로 인수 안하지
둘 다 지분 투자해서 배당 받아먹지 경영권 쥐고 회사 운영하는 곳들은 아니거든
내 뇌피셜로 자회사 qwer 회사 처럼 다 각각 팔꺼고 sm은 끝까지 쥐고 있을꺼야
그래서 카엔 경영권+sm지분 같이 넘겨줄꺼야 그래야 팔리거든.. 자회사 없는 카엔은 절대 안팔려
둘 다 지분 투자해서 배당 받아먹지 경영권 쥐고 회사 운영하는 곳들은 아니거든
내 뇌피셜로 자회사 qwer 회사 처럼 다 각각 팔꺼고 sm은 끝까지 쥐고 있을꺼야
그래서 카엔 경영권+sm지분 같이 넘겨줄꺼야 그래야 팔리거든.. 자회사 없는 카엔은 절대 안팔려

인스티즈앱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