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7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본진포함해서 다른 돌꺼도 몇번 가봤는데 보통 팬미는 콘서트만큼 재밌진 않더라고…고민되네
대표 사진
익인1
가능하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팬미는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콘이면 올출
팬미면 하루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원래 그러는데 이번엔 하루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그것도 4층 눈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나…… 내 인생에 4층 처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팬미는 걍 하루 좋은자리 가고 올출은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두번볼건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능하면 콘서트, 팬미오프는 다 가려고 함 내 자리가 없어서 문제지..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팬미는 안감 콘서트랑 행사는 다가는데 다른 이유는 없고 첫 팬미 광탈해서 걍 가기싫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형오프 못가면 안되는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ㅇㅇ 근데 지금 티켓 0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저번에 두번갔는데 걍 그랬어서 이젠 한번만 가려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콘, 팬미 쇼케까지는 가능하면 올로 가려함 어차피 해외도 못가고 한번 하면 다시 오는것도 오래걸리고 근데 내 자리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ㄴㄴㄴ 난 팬미만 다녀오면 너무 재미없어서 탈덕각이라... 1번으로 족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음 여권 어디지?? 일단 오늘은 끝인가?3
06.26 12:58 l 조회 51
ㅋ더 어려워지네
06.26 12:58 l 조회 33
아.. 0대0
06.26 12:58 l 조회 56
독일이 진거야 말로 전략.........1
06.26 12:58 l 조회 236
OnAir 끝나간다
06.26 12:58 l 조회 24
예민충 같팬 진짜 패고싶다
06.26 12:57 l 조회 53
OnAir 보러간 팬들을 위해서 골 좀 넣어봐 누구든
06.26 12:57 l 조회 21
OnAir 1분 남았다 황인범 동료가 자꾸 골넣으려고 하는중2
06.26 12:57 l 조회 111
홍명보에 대한 증오심만 늘어가고있디
06.26 12:57 l 조회 22
1시에 에이티즈 신곡 BAD로 컴백합니다🏴‍☠️🏴‍☠️1
06.26 12:57 l 조회 42
보넥도 바이럴은 노래가 좋고 안좋고를 떠나서 감없는 선정은 맞지
06.26 12:57 l 조회 251
와근데 이와중에 저 두나라가3
06.26 12:57 l 조회 100
OnAir 제발ㅜ제발
06.26 12:57 l 조회 25
국가대표 선수들 고생했다 그래도(열심히 뛰어준 선수들만)
06.26 12:57 l 조회 28
OnAir 슈팅이 왜저래ㅜ
06.26 12:56 l 조회 36
애기 낳으면 진짜 행복할까??12
06.26 12:56 l 조회 97
OnAir 씨 저걸막네
06.26 12:56 l 조회 31
OnAir 아니 띄워야자ㅜㅜ
06.26 12:56 l 조회 30
아.... 진짜 너무 끔찍하다...
06.26 12:55 l 조회 52
아... 독일이 졌으면 안 됐는데3
06.26 12:55 l 조회 185


처음이전6766776786796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