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8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6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이담에 있는 이유가 뭐야? 의리?
대표 사진
익인1
갠적으로 1인 기획사는 싫어.. 이담나와서 다른 좀 큰 기획사 들어가면 좋겠어 근데 뭐 아이유가 알아서 잘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인 기획사 왜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인 기획사들 보면 관리 잘하는곳 거의 못봐서.. 아이유는 배우 가수활동 둘다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인 소속사 생각보다 진짜 힘들어 특히 언론 관리에 진짜 취약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인소속사는 방어가 잘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그리고 그걸 기자들도 알아서 더 악질로 공격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이 1인이지 아이유 혼자 일하는것도 아니고 어차피 기존 매니저 데리고 나가는 경우가 많은데 그게 이담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난 돌 소속사도 별로임 걍 소속사에서 아이유만을 위한 곳이 좋음 첨부터 같이 있었음 몰라 그거 아닌 이상 돌 소속사 가는 건 진짜 싫어 돌 소속사가 솔로가수를 잘 챙겨주는 거? 진짜 모르겠음 그냥 오직 아이유 위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발 큰 회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유 이름 안 걸어도 이름값하는 회사..
이름 알려져 있어서 아이유 고기방패 안 세우는 회사.. 지분 없어서 수익정산 금액 안 보이는 회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뭔 일 났어? 왜 아이유 소속사 플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카카오엔터 매각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인인데 자본빵빵한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인은 하면 안돼ㅋㅋ 1인 기획사는 일 못하면 욕하기도 힘들고 더 최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미 1인급이지..(같속 타가수 비하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형 로펌이랑 계약하고 직원들 엘리트로만 두고 1인 하면 되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몇년간 팬질하면서 역바이럴 당하고 억까 당하는거 보니까 진짜 대기업 들어갔으면 싶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어딜가도 괜찮으니까 일 잘하는 사람들이랑 함께 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No. 어디들어가면좋겠닺이런거 그냥 알아서하겠지 어련히 자기가 일단 일잘하는사람을 좋아하니까 야무지게잘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담만 아니면 돼 아티스트 보호 잘하는곳으로 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 자꾸 1인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콰도르가 독일을 이기면서 한국은 진출 확률 28위에서 30위로 하락
7:06 l 조회 1
해외에서 한국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계속 나오네
7:06 l 조회 1
짐 싸라 걍.. 경우의 수 따지는것도 쪽팔리고 찌질해
7:06 l 조회 1
테무에서 뭐 살때마다 쿠폰 달라고 조르는데
7:05 l 조회 5
아니 근데 아무리 경우의 수라해도 일본은 안응원할래1
7:05 l 조회 8
기대안함 지금 경기력으론 올라가봤자임1
7:05 l 조회 6
경우의 수에도 변수는 생기지 허허
7:04 l 조회 9
32강 올라가는거 확률적으로 몇퍼돼?3
7:04 l 조회 20
대한민국 32강 확률 높여준 원인중에 이 선수 4명도 있음..ㅇㅇ
7:03 l 조회 44
경우의수 따지는 거 웃프다....
7:03 l 조회 8
욕 엄청 먹어서 일단 32강 올라가면 바뀌지않을까3
7:03 l 조회 20
헐 독일이 졌어?5
7:03 l 조회 32
다른경우의수 봤는데 너무 어려워보이는데ㅠ4
7:02 l 조회 57
OnAir 축구를 보며 괴물이 되어가는중.. 에콰도르의 멸망을 원하고..
7:02 l 조회 7
어제같은 경기력으로 32강가면 이길수 있어?ㅋㅋㅋㅋ
7:02 l 조회 11
OnAir 간바레 니뽄니뽄
7:01 l 조회 7
자자 다들 일본으로 임시국적 이전할 시간입니다
7:01 l 조회 8
너희 일본 응원할거야?8
7:01 l 조회 44
32강 진짜 못갈듯2
7:01 l 조회 37
OnAir 저거 노래 선곡 하시는 분 특집으로 좀 인터뷰라도 유튜브에 올려주면 좋겠다10
7:0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