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8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3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그냥 팬들 좋다고 하는 플 냅두지…왜 또 나서서들 어캐되는 거냐 물어보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ㅋㅋㅋ즐겁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치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게 초치고싶어서 그러나 다 인터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큰방에서 팬들이 앓는 거 진짜 처음 보는 거 같아서 보기 좋기까지 했는데 몇 분사이에 또 이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착하게 살아 얘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긍까 나도 타팬인데 왜저러나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러니까 큰방에 팬들이 점점 빠지지 지금플 주어팬들뿐만 아니라 3세대돌 팬들 많이 빠진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보 못된애들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보기 좋은데 왜 저래 진짜 못되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궁금하네 뭐네 인터뷰하는데 걍 좋아하는 게 못마땅하니까 플 망치려는거지 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ㅋㅋㅋㅋㅋ...진짜 못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4년째 저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죽지도 않고 또옴 계속옴 에휴 불쌍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역바지린다
13:48 l 조회 1
걍 ㄹㅇㅈ 관심많은거 같음
13:48 l 조회 7
역바 정병이 계속 플타는거같아서1
13:48 l 조회 9
글 하나 올라옴 - 아까 그 글 뭐야? - 파생글 오지게 씀 - 지금 무슨플이야?
13:47 l 조회 6
제발!!!! 제발!!!!
13:47 l 조회 11
일본인들은 한국인 선예매에 왜 화났는지 모르겠네
13:47 l 조회 8
라방에 조합도배 하는데 진짜 욕 개나오고 학 떼긴 했는데
13:47 l 조회 34
지금 플 달리는 애들이 나중에 진상부모 되는거지
13:47 l 조회 5
뭔일 날때마다 머리채 잡히는거 ㅈㅉ 안놀라운데1
13:47 l 조회 20
아니 그렇다고 해서 너네가 커뮤 글을 통제할 자격은 없다니까 얘들아
13:47 l 조회 13
학폭논란으로 연예인생활 쫑난 연예인 막상 별로 없는듯?4
13:47 l 조회 8
근데 저 그룹 팬있는게 보기 싫으면 내 탐라 꽃밭 가면 되는 거 아닌가
13:47 l 조회 20
조합정병이 계속 플타는거같아서
13:47 l 조회 22
통제지린다2
13:46 l 조회 52
진짜 ㅈㅂ짓은 왜하는걸까
13:46 l 조회 4
지금플 주어 있는거야?5
13:46 l 조회 64
자꾸 역바 이야기하니까 긁히는 거 웃기네2
13:46 l 조회 43 l 추천 3
정병들 뭔 껀덕지만 있으면 도배글쓰고 글삭하고
13:46 l 조회 9
얘들아 그만하고 가서 사녹후기나 봐
13:46 l 조회 32
ㄹㅇ 타팬인데 팬싸동태 걸렸다고 저 정도로 엮이기 싫어하는게 사실 신기함22
13:46 l 조회 1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