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당을 지지합니다 축하합니다 이것도 아니고 탄핵을 축하한다는데 뭐 위법도 아니고 적법 절차에 따라 판결난게 도대체 뭐가 문제인데? 온갖 말도안되는 테러 당하는 가맹점 보호는 못할 망정 폐점 압박 ㅋㅋㅋㅋㅋㅋㅋ ㄹㅈㄷ 기업체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특정당을 지지합니다 축하합니다 이것도 아니고 탄핵을 축하한다는데 뭐 위법도 아니고 적법 절차에 따라 판결난게 도대체 뭐가 문제인데? 온갖 말도안되는 테러 당하는 가맹점 보호는 못할 망정 폐점 압박 ㅋㅋㅋㅋㅋㅋㅋ ㄹㅈㄷ 기업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