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95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그렇지 않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쇼츠에 많이 뜨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번 앨범 애쉬도 좋던데
수록곡도 잘 뽑는듯. 이번 컴오버는 선공개했으면 좋을뻔 했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대를 잘해서그릉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임퓨리티도 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마트가 수록곡이야? 그럼 타이틀이 뭐지 스마트 무대만 엄청 본 기억 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EASY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록곡 퀄리티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록곡 음방 자체는 타돌들처럼 1주정도만 돌던데, 무대를 잘하기도 하고 수록곡 퀄들이 좋아서 그런지 매번 반응 오는 느낌?
타이틀은 호불호 갈릴 느낌으로 들고오고, 수록곡은 상대적으로 대중적인 느낌이라 더 그럴지도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이 국대를 좀만 덜 사랑했어도 영국에 더 좋은 폼으로 오래 있었을텐데
11:29 l 조회 1
외국감독 안쓰고 써서 난 진짜 돈이라도 적게받나했어
11:28 l 조회 1
손흥민 축구인생에 홍이랑 두 번의 월드컵이 최악임
11:28 l 조회 1
말로는 그 실력으로 32강 어케 가냐 했는데
11:28 l 조회 1
같팬들 너무 유난 떨어서 힘들어...
11:28 l 조회 8
축구 연 1500억씩 세금쓰고 그렇게 안일한 마음가짐이었던거 계란 쳐맞아야하는 거 맞아1
11:28 l 조회 13
월드컵 다 끝났으니 질문함. 이태석 얘 홍명보 픽임?
11:28 l 조회 17
너네 다음 월드컵때 몇살이야???4
11:28 l 조회 11
근데 노래 부르면 느끼는 건데 러블리즈 노래 개 어렵다 1
11:28 l 조회 6
뭐야 탈락 확정임?ㅋㅋㅋ3
11:27 l 조회 62
원아페 좌석인데 입장 시간 3시쯤 도착해서 들어가도돼?
11:27 l 조회 4
정보/소식 죄없는 조나단은 왜… 한국 월드컵 탈락에 쏟아진 악플 '눈살'4
11:27 l 조회 36
비엘 드라마 점점 발전하는 거 같음......2
11:27 l 조회 24
홍씨랑 선수들 한국 출국 했어 ?
11:27 l 조회 10
근데 잘 묘르는데 홍명보는 모두가 싫어하는 무능한 감독인데 어쩌다 축협 맘에 든 거야…?9
11:27 l 조회 44
이제까지 손흥민으로 기싸움 한 감독 딱 2명임
11:27 l 조회 69
ㅎㅁㅂ 보일때마다 모자이크하고싶음1
11:26 l 조회 4
선수 개인기량 부족이 맞다봄9
11:26 l 조회 57
내일 캐나다인 된다
11:26 l 조회 44
14년도에 이영표한테 개쓴소리 듣고도 26년에 또 반복한게1
11:2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8